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
원클럽 포 크리에이티비티는 아시아 165 개 등APAC 246 개를포함,원쇼2024의 파이널리스트를 발표했다. 아시아에서는 일본(42개), 싱가포르(29개), 인도(28개) 순으로 가장 많이 파이널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은 공동 출품 포함, ...
PwC가 수행한에 따르면 인터넷 광고 수익은 2022년부터 2023년까지 전년 대비 7.3% 증가하며 사상 최고치인 2,250억 달러에 달했다.보고서에 따르면 4분기는 전년 동기(4.4%) 대비 12.3%로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였으며, 매출은 645억 달러 ...
출처 Team USA 미국 올림픽 및 패럴림픽 위원회(USOPC)는 파리 올림픽이 다가옴에 따라 힘과 실력보다는 선수들의 다양성을 강조하는 브랜드 플랫폼`모두를 위한 하나(One for All)`를 론칭했다.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모두를 위한 ...
파크 어소시에이츠는 NAB에서 새로운 연구 을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미국 인터넷 가구는 현재 모든 시청 장치에서 주당 평균 43.5시간의 비디오를 소비하고 있다. 이는2020년 37.2시간보다 6시간 이상 증가한 수치라고 밝혔다. 또한 ...
프링글스는 미국인들에게는 푹신한 쇼파에 앉아서 TV를 보면서 먹는 감자칩이다. 바로 카우치 포테이토를 상징하는 스낵. 그런데 프링글스는 카우치 포테이토들에게 쇼파에서 일어나라고 한다. 프링글스를 스포츠 모드로 즐 ...
웹사이트의 `정보(About)` 페이지는 방문자가 비즈니스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을 때 가장 먼저 방문하는 페이지 중 하나이다. 자신을 소개하고, 신뢰를 구축하고, 청중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하지만 방문자 ...
호주의 텔스트라와 광고회사 +61은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사진가 중 한 명인 나다브 칸더(Nadav Kander)와 함께 스타링크가 제공하는 텔스트라 위성 홈 인터넷을 위한 첫 번째 캠페인을 론칭했다. +61은 텔스트라의 첫 번째 프로젝 ...
1. 틱톡샵 국내 상륙 초읽기 중국 소셜미디어 틱톡이 한국에서 대규모 인력 채용에 나서며 국내 유통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틱톡은 자사 글로벌 커리어 채널과 국내 인력 채용 업체를 통해 채용을 진행 중 ...
크리에이터가 다양한 플랫폼에서 실시간 게임,앱,경험을 제작 및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세계적인 플랫폼인 유니티(NYSE: U)의 퍼블리싱 솔루션 유니티 슈퍼소닉(Supersonic from Unity)이 퍼즐,시뮬레이션,러너 게임을 개발 중인 ...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온라인 해외여행 플랫폼의 앱 사용시간과 결제추정금액을 조사한 결과, 24년3월 온라인 해외여행 플랫폼을 가장 많이 사용한 세대는40대로54만 시간을 사용한 것으로 조사됐다.그 ...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최원석)가 지속되는 고물가로 인한 교육비 지출이 감소가 `교육 양극화 현상`을 앞당길 수 있다는 분석 결과를 내놨다. BC카드 분석(ABC 리포트 15호, Analysis by BCiF[2])에 따르면 지난달 발생된 매출을 전년 동 ...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전통적인 뷰티 퀸들은 인공지능으로 생성된 아바타와 왕관을 공유해야 할 수도 있다. 글로벌 시상 프로그램인 월드 AI 크리에이터 어워즈(World AI Creator Awards, 이하 WAICA)는 인공지능으로 생 ...
1. 네이버, AI로 맞춤형 쇼핑 추천 기능 강화 네이버가 AI를 활용한 이용자 맞춤형 상품 추천 서비스를 시작했다. 검색부터 쇼핑, 커뮤니티 등 전 영역에 AI 기술을 도입해 성장 동력을 마련하겠다는 네이버의 전략이 속도를 내 ...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최근 링크드인에 에바 롱고리아, 앤디 맥도웰, 헬렌 미렌, 제인 폰다, 아자 나오미 킴 및 케이트 윈슬렛과 같이 유명 여성인이 자신의 이력서를 업로드했다. 그러나 반전이 있었다. 그들의 ...
아지노모토는 일본 광고회사 하쿠호도(Hakuhodo)와 파트너십을 맺고 일본 내 가정용 음식물 쓰레기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이를 줄이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캠페인 `Foodlosslla, 인류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Foodlosslla, What Should Humanity D ...
유럽 최대의 성인용품 소매업체인 이지토이즈(EasyToys)가 `클리토리스 산 정복`을 시작했다. 커플들이 클리토리스 산의 정상을 찾아 숨겨진 보물을 발견하기 위해 경쟁하는 새로운 리얼리티 대회이다. 하지만 이 쇼에서 먼저 끝 ...
브리지스톤 아시아 태평양, 인도, 중국(BSAPIC)과 광고회사 디스틸러리(Distillery)에서 새로운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 새로운 캠페인에서 디스틸러리 싱가포르는 AI의 힘을 활용하여 운전과 예술의 세계를 매끄럽게 결합한 캠페인을 ...
반려견은 기내동승 시작은 가방 안에 보관된 채로 탑승객의 좌석 아래에서만 있어야한다. 특히 대형견은기내 탑승이 어려워서 주인과 떨어져 화물과 함께 비행해야 한다. 강아지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나의 소중한 가족이`짐 ...
F&F(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한 착한 티셔츠를 출시한다.제주 해안가에 버려진 폐플라스틱을 원료로 한제주 리사이클 에디션티셔츠다.자원이 일회성으로 소모되지 않 ...
마케팅 테크(MarTech)기업 어센트코리아(대표 박세용)는4월17일부터19일까지 도쿄빅사이트(TOKYO BIG SIGHT)에서 개최되는 본 최대 규모의 마케팅 전시회마케팅 위크(Marketing Week)에 참여한다고 밝혔다.어센트코리아는 마케팅 위크에서 ...
고객 만족도 조사 시, 개인정보 및 마케팅 활용 이슈 총정리
네이버 큐 파헤치기
420억 매출, 홈트앱 '콰트' CRM 마케팅 AARRR 관점에서 분석해봄
밸롭이 고객에게 편안함을 선물하는 방법 ‘AI와 리뷰’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 예정이라면? 꼭 알아야 할 설문조사 질문 작성 가이드
더 많은 응답을 수집하는 고객 만족도 조사 배포 전략
실무에 당장 써먹을 수 있는, 마케터를 위한 생성형 AI 200% 활용법
요즘 Z세대 사이에서 핫한 '밈' 떠먹여 드립니다
요즘 부모들의 소비 트렌드 (feat. 밀레니얼&알파 세대)
나는 어떤 마케터일까? (퍼스널 마케터 테스트)
SEO(검색엔진최적화), 가장 필요한 시기는 언제일까?
떠오르는 유튜브 트렌드 : 생성형 AI 그림 콘텐츠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판매 심리학💘
옴니채널이란? -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 및 기업 사례 등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병원 신규 문의 늘린 성공 사례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2편
제주맥주, 카센터에 팔린다? 수제맥주 김빠졌나.
'맥심=이나영 공식이 깨졌다?' 24년 만에 바뀐 맥심 광고 모델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