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디스틸러리 싱가포르, AI 기반 브리지스톤 캠페인 론칭

2024.04.17 07:5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3

댓글 0

브리지스톤 아시아 태평양, 인도, 중국(BSAPIC)과 광고회사 디스틸러리(Distillery)에서 새로운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 새로운 캠페인에서 디스틸러리 싱가포르는 AI의 힘을 활용하여 운전과 예술의 세계를 매끄럽게 결합한 캠페인을 제작하여 브랜드의 프리미엄 초고성능 타이어를 강조했다.

BSAPIC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선도적인 프리미엄 및 고성능 타이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브리지스톤을 지속 가능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려고 한다. 디스틸러리는 고성능 타이어 고객에 대한 맞춤형 연구를 의뢰하여 예술과 디자인이 브랜드 호감도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열정 포인트이자 동인이라는 사실을 발견했다. 그러나 고성능 타이어의 복잡성을 어떻게 시각화하여 소비자와 의미 있는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을지가 크리에이티브 과제로 떠올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