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공고일 : 2023-10-18

[(주)메디허브] 디지털 마케팅 팀장 채용

주식회사 메디허브

마감

[(주)메디허브] 디지털 마케팅 팀장 채용

[지원하기]


안녕하십니까 (주)메디허브 채용담당자입니다.


현재 (주)메디허브에서 「UI/UX디자인 팀장」 부문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메일주소 안내주시면 기업소개서 한 부 송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디허브는 국내 의료자문 시장을 개척한 아셉틱과 업력 30년차 글로벌 ICT 전문 기업 누리플렉스가 설립한 합작법인으로 온라인 의료자문 플랫폼 닥터플렉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메디허브는 대표이사를 포함한 주요 경영진 모두 전문성을 갖춘 분과 별 전문의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보다도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사업을 추진하는 헬스케어 기업입니다.


'닥터플렉스'는 ‘의사와 기업(B2B)’ 그리고 ‘의사와 환자(B2C)’의 연결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헬스케어 서비스의 핵심 서비스 공급자인 의료진인프라를 1,000명 이상 확보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차별점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1. B2B 의료자문 서비스

전문적인 의료자문을 필요로하는 기업 및 기관들에게 최적의 의료진을 연계할 뿐만 아니라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수행을 돕는 의료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헬스케어/바이오/제약/건강기능식품/코스메틱/콘텐츠제작 등 의료 관련 전분야)


2. B2C 의료자문 서비스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검사 결과지 설명 서비스’를 표방하는 개인 대상 의료자문 서비스입니다. 고객이 의료관련 결과지를 업로드하여 자문을 의뢰하면 의뢰 내용을 해당 분과 의사가 확인 후 객관적인 소견을 전달합니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현직 의사들도 메디허브에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메디허브의 성장가능성을 보고 최근에 현직 의사들로 구성된 의료인투자조합 결성되었으며 설립 후 만 1년이 되기도 전에 기업가치 50억을 인정받아 시드 단계 투자 유치를 하였습니다.


※ 홈페이지

ㆍ닥터플렉스(플랫폼) : https://www.doctorflex.co.kr/

ㆍ메디허브(법인) : https://medihub.kr/


※ 관련기사

ㆍ국내 최대 의료자문 전문 플랫폼 운영 메디허브, 전문의 투자조합 투자유치 성공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23040502109931027001

ㆍ셀바스AI, 국내 최대 의료자문 플랫폼 ‘닥터플렉스’ 운영사 메디허브와 인공지능 기반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업무 협약

https://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230213500166&wlog_tag3=naver

ㆍ딥노이드, 메디허브와 의료AI 플랫폼 사업 협력

https://www.hankyung.com/it/article/202302240285i

ㆍ[스타트업·혁신기업] "의료 전문가 집단지성 모아 `K헬스케어` 글로벌 도약 이끌 것"

https://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22111102101831650001

ㆍ메디허브, 가톨릭대 의대 총동문회와 손잡고 전문의 인프라 확장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206281816i


[모집요강]

● 주요업무

ㆍ퍼포먼스/콘텐츠 마케팅

    - 라이프 스타일 연계 타겟 시장 대비 자사 서비스의 디지털 마케팅(퍼포먼스/콘텐츠) 상위 전략 수립

    - 상위 전략별/채널별(Owned/Paid) 세부 캠페인 추진 전략 기획, 실행

ㆍCRM 마케팅

    - 닥터플렉스 회원 체계 따른 리텐션 데이터 진단 통한 객질 최적화

    - 기존 유저의 퍼널/타겟/액션별 최적 타이밍에 touch, 비용 효율적인 구매 유도 캠페인 발굴

    - 핵심 고객의 '이탈' 정의 및 해당 시그널 포착 통해 재방문/lock-in 전략 수립

ㆍ공통

    - A/B 테스트, 캠페인 실행 결과에 대한 비용

    - 성과 관리 체계 만들고 어트리뷰션(MMP) 툴 통해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 회고/분석 및 효과/효율

       개선

    - 대행사(SA/DA) 운영/관리 효율 최적화


● 지원자격

ㆍ10년 이상의 퍼포먼스 마케팅과 그 경력 기반으로 콘텐츠 및 CRM 타겟 마케팅까지 경력을 보유하신 분

ㆍ데이터 기반으로 성과 분석하고 커뮤니케이션하는 업무 방식에 익숙하신 분

ㆍSQL 등을 통해 데이터를 원하는 결과물로 가공, 인사이트를 발굴하실 수 있는 분

ㆍ다양한 유관 부서(개발자, Data Analyst, Data Scientist, 퍼포먼스/온사이트 마케터, 서비스기획자,

   디자이너 등)와의 협업을 통해 성과ㆍ개선점을 도출해보신 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 우대사항

ㆍ앱 플랫폼, 스타트업, 이커머스에서 유사 직무를 경험해보신 분

ㆍ데이터 기반 그로스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도구 숙련, 유관 지식(통계 등) 보유한 분

ㆍCRM 마케팅 툴(Braze, Amplitude 등) 사용 경험이 있는 분


● 복리후생

ㆍ근무환경

    - 수평적이고 자유로운 분위기(직급 없음, 직원 대다수 30대)

    - 필요 장비 지원(PC, Mac, 모니터 등)  

    - 휴게 장소 보유

ㆍ유연근무제

    - 선택근무 : 8~10시 출근, 17~19시 퇴근

    - 재택근무 : 월 4회 재택근무

    - 매월 마지막주 금요일 오후 4시 퇴근

ㆍ휴가

    - 자유로운 휴가 사용

    - 연차 외 여름휴가 3일 부여

    - 생일 당일 반차 부여

ㆍ자기계발 지원

    - 매월 자기계발비 지급

    - 직무관련 교육비 전액 지원

    - 직무관련 도서비 무한 지원

ㆍ의료/건강

    - 제휴 병원 비급여 항목 50% 할인(마포, 사당, 가양, 고양, 진접 등)

    - 자사 서비스 이용 지원(의료 자문 의뢰)

    - 건강검진

ㆍ기타

    - 중식 지원

    - 경조비 지원

    - 장기근속 포상(포상금 및 리프레시 휴가)

    - 명절 선물 지급

    - 생일 선물 지급


●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정규직(수습기간 3개월)

ㆍ근무지역 :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16 6층(방배동, 누리빌딩)


[(주)메디허브] 디지털 마케팅 팀장 채용

[지원하기]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메디허브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