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A-2년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775 4동 402호,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비재브랜드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안녕하세요.
육아용품 브랜드 ‘허그앤그로우’ 입니다.
젖병, 기저귀, 유모차, 장난감…저희는 천편일률적인 유아동 카테고리에서 벗어나서, 부모가 어려움을 겪는 다양한 육아상황을 해결하는 아이디어 제품을 만듭니다. 그래서 ‘부모들 각자가 원래 꿈꾸던 좋은 부모’,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이상적이고 평온한 일상을 되찾아 준다’ 는, 한국에서 유일한 컨셉을 가진 브랜드입니다.
직무, 근무환경 등 상세 채용공고: https://goo.gl/TcBCSM
작년 3월 말 브랜드 출시 후 11개월만에 매출 20배 이상 성장했고, 올해 허그앤그로우를 함께 키울 디지털 마케터를 모십니다. 숫자 데이터 기반의 분석, 기획, 실행, 검증, 개선 역량이 필요하고, 아래와 같은 업무를 주로 합니다.
직무, 근무환경 등 상세 채용공고: https://goo.gl/TcBCSM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 동료를 모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허그앤그로우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