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육아용품 브랜드 ‘허그앤그로우’ 입니다.
젖병, 기저귀, 유모차, 장난감…저희는 천편일률적인 유아동 카테고리에서 벗어나서, 부모가 어려움을 겪는 다양한 육아상황을 해결하는 아이디어 제품을 만듭니다. 그래서 ‘부모들 각자가 원래 꿈꾸던 좋은 부모’,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이상적이고 평온한 일상을 되찾아 준다’ 는, 한국에서 유일한
컨셉을 가진 브랜드입니다.
직무, 근무환경 등 상세 채용공고:
https://goo.gl/TcBCSM
작년 3월 말
브랜드 출시 후 11개월만에 매출 20배 이상 성장했고, 올해 허그앤그로우를 함께 키울 디지털 마케터를 모십니다. 숫자 데이터
기반의 분석, 기획, 실행,
검증, 개선 역량이 필요하고, 아래와 같은 업무를
주로 합니다.
- 유입: 운영 중인 홍보채널 (판매사이트별 CPC 광고, 네이버검색 SEO, 인스타 등) 관리
- 구매전환, 리텐션: 판매사이트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종합몰 등) 프로모션 진행, 고객 리뷰 관리, 충성고객화 (타인추천 또는 재구매) 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 진행
- 온라인 전반의 가격관리
직무, 근무환경 등 상세 채용공고:
https://goo.gl/TcBCSM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 동료를 모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허그앤그로우 드림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비재브랜드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