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자들의 고뇌가 담겨있는 네이버쇼핑박스로 살펴본 광고 카피
1. 녹물로 샤워해 / 1+1 녹물샤워
2. 이렇게 좋은날 / 이렇게 좋은옷
뭔가 살짝 아쉬운데 더 발전시키면 좋은 카피가 나올 것 같습니다 ㅋㅋ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10.01 18:02
좋아요 5
조회수 3,840
댓글 0
기획자들의 고뇌가 담겨있는 네이버쇼핑박스로 살펴본 광고 카피
1. 녹물로 샤워해 / 1+1 녹물샤워
2. 이렇게 좋은날 / 이렇게 좋은옷
뭔가 살짝 아쉬운데 더 발전시키면 좋은 카피가 나올 것 같습니다 ㅋㅋ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Justdoit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