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큐레터를 구독하세요.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큐레터 구독하기
제목
마케터는 왜 블록체인에 주목해야 할까?
발행일
2018.06.27|
추천
0|
조회수
894
블록체인 기술이 바꿀 마케팅 환경의 변화 4가지

마케터는 왜 블록체인에 주목해야 할까?

지난 6월 초, 아이보스의 칼럼니스트로 합류한 KT그룹 온라인 광고 대행사 '플레이디'에서 잡은 첫 칼럼 주제입니다.

블록체인, 비트코인, 가상화폐… 많은 이슈가 되고 있지만, 아직 나와는 먼 이야기라 느끼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제2의 인터넷 혁명’이라 불리는 블록체인 기술. 이미 금융, 보험, 헬스케어 등 많은 분야의 비즈니스 방식을 바꿀 수 있다는 사례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시대의 흐름을 미리 읽고 앞서가고 싶은 마케터라면, 블록체인 기술이 바꿀 마케팅 환경의 변화에 주목해보세요. 


키워드 광고의 변화, 과연 좋은 방향일까요?

 [네이버 키워드광고] 7월 18일부터 소재 노출 방식이 변경됩니다

키워드 광고 운영하는 분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내용인데요.
아이보스 키워드 교육 강사인 친절한 영미 팀장님이 네이버의 변화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었습니다. 글도 읽어보시고, 과연 좋은 방향인 건지? 보스님들의 의견도 남겨주세요. 

너에 대한 그리움도 다우니로 지울 수 있을까?_ 티몬 광고 문구

■ 잘 팔리는 한 줄 광고 카피 모음

대체 내 광고는 왜 반응이 없을까?
고민될 때 카피 한 줄을 바꿔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양한 업종의 광고 카피를 참고로, “내 안의 크리에이터를 봐(아디다스)” 보세요. 
▶ 매일 오전 8시에 배달되는 마케팅 뉴스를 보려면?

▶ 다른 마케터들은 지금 어떤 주제로 이야기하고 있을까?
캐시 0원 결제 이벤트
리터몰에서 녹차 빙수를!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