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브랜드를 신제품이 붙이는 전략
"자극의 일반화" 개념 사용
소비자는 기존의 경험을 다른 곳에 확대시킨다.
고객이 가지고 있는 긍정적 개념을 옮긴다.
* 첨부파일은 위의 내용의 예시와 각 상표확장 전략의 구체적인 내용을 정리 것입니다.
* MBA 과정을 수료하면서 배운 지식을 정리해 놓은 것인데, 유용할 것 같아 올립니다.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10.17 16:44
좋아요 1
조회수 5,384
댓글 0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로킨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