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동상표명
- 전 품목에 기업명 또는 같은 브랜드를 사용
2. 개별상표명
- 개별상표와 공동상표를 조합해서 사용
3. 혼합상표명
- 각 품목에 대해 별도의 상표명을 사용
* 첨부파일은 위의 내용의 예시와 각 상표명 전략의 효과를 정리한 내용입니다.
* MBA 과정을 수료하면서 배운 지식을 정리해 놓은 것인데, 유용할 것 같아 올립니다.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10.17 16:27
좋아요 1
조회수 6,324
댓글 0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로킨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