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브랜드전략 2: 상표확장전략

2007.10.17 16:44

제로킨

조회수 5,383

댓글 0

공동 상표명과 밀접한 관계

기존 브랜드를 신제품이 붙이는 전략

"자극의 일반화" 개념 사용

소비자는 기존의 경험을 다른 곳에 확대시킨다.

고객이 가지고 있는 긍정적 개념을 옮긴다.


* 첨부파일은 위의 내용의 예시와 각 상표확장 전략의 구체적인 내용을 정리 것입니다.

* MBA 과정을 수료하면서 배운 지식을 정리해 놓은 것인데, 유용할 것 같아 올립니다. *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로킨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