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브랜드를 신제품이 붙이는 전략
"자극의 일반화" 개념 사용
소비자는 기존의 경험을 다른 곳에 확대시킨다.
고객이 가지고 있는 긍정적 개념을 옮긴다.
* 첨부파일은 위의 내용의 예시와 각 상표확장 전략의 구체적인 내용을 정리 것입니다.
* MBA 과정을 수료하면서 배운 지식을 정리해 놓은 것인데, 유용할 것 같아 올립니다.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10.17 16:44
좋아요 1
조회수 5,383
댓글 0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한강으로 나온 올리브영페스타, 솔직히 어땠냐면요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로킨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