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 기반의 광고 직접 실행사로 3년간 운영해온 광고사입니다.
그동안 다양한 업종 대표님과 협업하며 수천 개의 계정을 직접 관리하고, 광고 집행·계정 운영·성과 분석까지 내부에서 모두 처리해왔습니다.
현재 여러 클라이언트와의 계약이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으며, 광고 효율 및 실행력에 있어서도 높은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이제 광고업계를 떠나 새로운 업종으로의 도전을 준비하면서,
기존 업체와의 계약, 운영 계정, 노하우 전반에 대한 인수 인계를 포함한 매각을 할까 싶어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
여러분들은 매각이 될까 생각이 드시나요?
강점이라 생각드는건 아래와 같습니다.
1.반자동화 기반 운영 구조
-
게시물 등록, 세팅, 속도 조절, 차단 해제까지 대부분 자동화
-
인력 부담 없이도 안정적인 운영 가능
2. 업종 제한 없이 모든 키워드 집행 가능
-
기존 메타 정책상 제약 받는 키워드(성형, 레X, 호X 등)도 무리 없이 운영
-
유연한 타겟 세팅 및 광고 구성 가능
-
키워드나 업종 제한 없이 광고주 유입 범위 확장
3. 인수 즉시 운영 가능
-
별도 개발이나 기술 학습 없이 바로 현업 적용 가능
-
자동화 툴 세팅, 운영 매뉴얼, 세부 운영 방식 모두 인수인계 제공
-
실무자가 없어도 광고 대행사 내 운영 인력만으로도 바로 실행 가능
4. 기존 진행 업체 그대로 연장 가능
-
현재 광고 진행 중인 업체와의 협업 구조도 함께 인계
-
인수 후 광고주 전환율 확보 가능성 높음
-
초기에 수익 없이 셋업하는 리스크 없이 즉시 수익 창출 구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