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사몰 운영하고 있는 2년차 마케터입니다.
현재 틱톡/메타로 광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요즘 생기는 문제가 틱톡 광고 관리자에서 집계되는 구매 전환 금액과
카페24에서 집계되는 일별 구매 현황 금액이 너무 상이하다는 겁니다.
예를 들어, 어제 기준으로 12시에 틱톡 광고 관리자에서는 구매 전환 금액이 모든 광고 계정 총합 800만원 정도 나왔는데, 카페 24에서는 400만원 밖에 뜨지 않더라구요.
틱톡 측에 문의하니까 기여도 때문에 그렇다고 하는데..
틱톡 구매 전환 금액이 카페24로 다 안 넘어가는 이유가 뭘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