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차례의 임원진 회의 결과, 보도자료 출고에 있어 가능한 기존보다 편집을 강화할 수밖에 없다는 결론이 도출됐습니다.
이에 따라 보도자료 가이드라인을 배포하고 오는 7일(월)부터 보도자료 전송을 재개하오니 이에 협조 부탁드립니다.
◆보도자료 배포 가이드라인
1. 제목
-20자 이내(특수문자 띄어쓰기 포함), 반복되는 제목 불가.
2. 이미지
-동일한 이미지 반복 출고 불가. (이벤트팝업, 행사 포스터, 성형/시술 전후 사진, 원장 사진 및 업체 내부 사진) 단, 시술하는 모습이나 상담하는 모습은 가능.
3. 보도자료 내용(반복적인 내용의 자료 배포 불가)
-보도자료 내 URL 및 전화번호 게재 불가.
-보도자료는 오후 3시 까지 전달. 이후 전달된 자료는 익일 출고 됨(기사량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건설분양, 리조트, 유학원, 전자담배, 대출, 주식, 로또 업체 관련 보도자료는 출고되지 않습니다.
*모든 보도자료는 컨펌 후 출고 가능 여부 알려드리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의 정책 변화로 인해 혼란을 끼쳐드린 점 양해 바랍니다.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어가 되겠습니다.
허구헌 날 우리는 네이버 눈치를 볼 수 밖에 없는 이 현실...
으이그 짜증....
그거 아세요? 구글의 한국 동영상 담당이 2명 밖에 안된다는 사실(?) 확인 좀 부탁드립니당... 주워들은 얘기라...
if... 자세한 그 무엇이 필요하다면....
오프에서 얼굴보고 얘기합시다.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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