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0.05.14 10:28

피스티스

조회수 1,181

댓글 1

저같은 경우는 광고주입장에서 광고를 진행해서

세부키워드는 오버추어에서

메인키워드는 오버추어4,5와 비교해서 오버추어가 비싼건 네이버 클릭초이스로

클릭초이스가 비싸면 오버추어로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저희 회사 동료분께서

조회수 낮은것을 클릭초이스로 하게 되면 어떤경우에는 1위로 보여지더라도 70원에 클릭되니까

당신께서는 세부키워드는 죄다 클릭초이스로 하고 메인중에서 네이버보다 저렴한것을 오버추어로 진행하고

메인키워드중에도 네이버가 싼것은 네이버 클릭초이스로 진행한다는데

어떤것이 광고주를 위하는 것인가요?

네이버와의 재개약이 10월에 이루어지는데 제계약확률이 낮으므로

네이버영업을 강화하라는 지시가 있었는데

오버추어 150정도를 집행하면 네이버에 30정도를 나눠집행하면 영업권을 계속 가지고 갈 수 있으니 10월이후에 대비해서 좋을 거라고...


네이버는 만원이라도 수수료를 지급하니 작은 계정일지라도 네이버 영업을 권장하는

공지를 했었습니다.

저또한 그리 할 생각이긴 하지만

현재 진항하는 광고주중 오버추어 4,5위가 네이버 1위보다 훨씬 저렴한경우가 많아서...

전 그냥 오버추어 위주로 하고 있거든요.

어떻게 해야 바람직한 광고진행인지 궁금합니다.

댓글로 말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없음

회원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