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0.07.07 11:03

아이보스

조회수 965

댓글 4

검색 광고 종사자(오버추어이든 네이버이든)는

기본적으로 '검색 품질을 높여서 클릭률을 높이고, 클릭률을 높임으로써 광고 매출을 높인다.'는 전략을 지니고 있을 것입니다.

저는 오버추어가 DTC에서 파나마로 변경하는 이유 역시 이 것의 연장선상에 있다고
기본적으로 생각하고 있는데요.

DTC와 달라진 점은
1. 그룹핑
2. 품질지수
3. 경쟁사 입찰 금액 미표시
4. 실질CPC 계산방법

등인데..... 이것들이 어떤 논리로... 검색품질 상승 => 클릭률 상승 => 매출 상승
으로 이어지는 것일까요?
없음

회원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