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신입 마케터 "스먀일" 입니다 :)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언제나 웃음 가득한 매일을 꿈꾸고 있답니다.
생각을 뒤집으라는 말처럼 요모조모 브랜드를 뜯으며
마케팅에 대해 배우고 싶어 가입했습니다.
처음으로 입사하게 된 회사가 인하우스 회사인데다가
사수님이 없으셔서 혼자서 움직여야 하는 상황입니다.
마침 만난 아이보스 페이지에서
많은 것을 배워가고 싶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