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Zendesk

2023.04.24 17:03

유리나

조회수 138

댓글 0


모든 채널에서 연결된 소통


Zendesk는 글로벌 #1 고객 서비스 및 헬프데스크 솔루션으로서 고객 및 사내 직원들의 다양한 문의 및 요청을 효율적으로 응대함과 동시에, 스마트 셀프서비스, 자동화 및 통합 기능을 이용해 팀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도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리포팅 및 애널리틱스를 제공하여 더 나은 고객과 직원 경험 제공을 위해 무엇을 어떻게 개선해야 할지에 대한 데이터 기반의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으며, 유연한 개방형 플랫폼은 비즈니스의 성장에 따라 탄력적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고객 경험

– 어디서나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언제든지 연락할 수 있도록 합니다. 메시징, 실시간 채팅, 소셜, 이메일 또는 음성을 망라해 고객이 원하는 채널에서 대화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습니다.

– 통합 헬프 센터와 커뮤니티 포럼 구축하여 상담사의 문제 해결 시간을 줄이고 고객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AI와 봇을 사용해 고객에게 즉각적인 답변을 제공하고, 상담사의 브레인 파워를 배가하는 동시에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세요.


#성공적인 팀 견인

– 단일 통합 상담사 워크스페이스에서 고객의 문의를 쉽게 추적하고 우선순위를 지정하며 답변할 수 있습니다.

– 내부 파트너와 외부 파트너를 효율적으로 연결하는 공동 작업 툴로 상담원들이 업무에 소요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기본 제공 라우팅 및 인텔리전스 기능을 활용하여 중요한 세부 정보를 수집하고 데이터 입력 작업을 줄일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직원 경험

– 고객을 대하듯 직원에게도 도움을 주는 솔루션입니다. 직원 요청을 정리하고 우선순위를 정하여 사내 각 부서가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직원이 중요한 정보를 직접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지식 센터를 마련해 IT 및 HR 팀의 시간을 절약해 줍니다.

– HR 팀이 코딩 또는 엔지니어링 지원이 전혀 필요 없이 지원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젠데스크(Zendesk)

T : +0030-8321-0144

E : 문의하기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유리나

04. 241660

유리나

04. 241810

유리나

04. 241440

유리나

04. 241560

유리나

04. 241760

유리나

04. 241540

유리나

04. 241520

유리나

04. 241530

유리나

04. 241250

유리나

04. 241690

유리나

04. 241840

유리나

04. 241630

유리나

04. 241390

유리나

04. 241730

유리나

04. 241210

유리나

04. 241460

유리나

04. 241370

유리나

04. 183700

유리나

04. 143020

유리나

04. 147160
목록
첫 페이지로 이동 12345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