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Zendesk

2023.04.24 17:03

유리나

조회수 135

댓글 0


모든 채널에서 연결된 소통


Zendesk는 글로벌 #1 고객 서비스 및 헬프데스크 솔루션으로서 고객 및 사내 직원들의 다양한 문의 및 요청을 효율적으로 응대함과 동시에, 스마트 셀프서비스, 자동화 및 통합 기능을 이용해 팀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도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리포팅 및 애널리틱스를 제공하여 더 나은 고객과 직원 경험 제공을 위해 무엇을 어떻게 개선해야 할지에 대한 데이터 기반의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으며, 유연한 개방형 플랫폼은 비즈니스의 성장에 따라 탄력적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고객 경험

– 어디서나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언제든지 연락할 수 있도록 합니다. 메시징, 실시간 채팅, 소셜, 이메일 또는 음성을 망라해 고객이 원하는 채널에서 대화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습니다.

– 통합 헬프 센터와 커뮤니티 포럼 구축하여 상담사의 문제 해결 시간을 줄이고 고객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AI와 봇을 사용해 고객에게 즉각적인 답변을 제공하고, 상담사의 브레인 파워를 배가하는 동시에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세요.


#성공적인 팀 견인

– 단일 통합 상담사 워크스페이스에서 고객의 문의를 쉽게 추적하고 우선순위를 지정하며 답변할 수 있습니다.

– 내부 파트너와 외부 파트너를 효율적으로 연결하는 공동 작업 툴로 상담원들이 업무에 소요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기본 제공 라우팅 및 인텔리전스 기능을 활용하여 중요한 세부 정보를 수집하고 데이터 입력 작업을 줄일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직원 경험

– 고객을 대하듯 직원에게도 도움을 주는 솔루션입니다. 직원 요청을 정리하고 우선순위를 정하여 사내 각 부서가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직원이 중요한 정보를 직접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지식 센터를 마련해 IT 및 HR 팀의 시간을 절약해 줍니다.

– HR 팀이 코딩 또는 엔지니어링 지원이 전혀 필요 없이 지원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젠데스크(Zendesk)

T : +0030-8321-0144

E : 문의하기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유리나

04-241490

유리나

04-241460

유리나

04-241460

유리나

04-241190

유리나

04-241630

유리나

04-241780

유리나

04-241580

유리나

04-241360

유리나

04-241660

유리나

04-241170

유리나

04-241430

유리나

04-241330

유리나

04-183610

유리나

04-142940

유리나

04-146950

아이보스

04-103701

아이보스

04-054010

아이보스

04-032370

아이보스

04-034310

아이보스

04-036480
목록 글쓰기
첫 페이지로 이동 12345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