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유입수와 전환율은 왜 반비례하는 것일까?

2020.03.03 09:29

신용성

조회수 113

댓글 7

유입수와 전환율은 왜 반비례하는 것일까?

웹사이트 유입수(방문수)를 늘리려고 하면 전환율이 하락하는 현상이 종종 나타나곤 합니다. 반대로 (광고 차원에서) 전환율을 높이고자 하면 유입수가 적어지는 현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두 숫자 모두 오르면 좋을 텐데 어느 한 쪽이 오르면 다른 한 쪽이 낮아져서 좀처럼 전체 성과를 개선하기가 어렵습니다. 이와 같은 유입수와 전환율의 반비례 현상은 왜 나타나는 것일까요? 이를 유입채널과 광고소재의 측면에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

전체 내용을 보려면 200리터가 필요합니다.나의 리터 충전

리터 차감 후 열람

유입수 전환율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뉴기니아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44네이버 키워드광고에 대한 이해 - 기초42 

신용성

08.1353,913
24네이버 키워드광고 계정 생성 전에 읽어보세요.12 

신용성

08.1131,614
42키워드광고 진행을 위한 준비 11단계28 

신용성

08.0742,579
23아이보스 광고 분석 용어 요약정리35 

신용성

05.0641,335
15제휴마케팅에서 사용되는 용어설명26 

신용성

11.0327,278
AD 

당첨대쓔

05.25
 

모비데이즈M

05.2822
7인터넷마케팅 전략을 짠다는 것에 대한 개요 이해하기(B)3 

신용성

03.201,075
10유입수를 늘릴 것인가? 전환율을 높일 것인가?4 

신용성

03.04812
6유입수와 전환율은 왜 반비례하는 것일까?7 

신용성

03.03113
32 

신용성

03.02107
52 

신용성

03.02179
12전환율을 높이기 위한 12가지 방법들9 

신용성

02.28255
1 

신용성

02.28297
1 

신용성

02.27229
32 

신용성

02.2527
12 

신용성

02.1015
4 

신용성

02.0826
1 

신용성

01.309
23 

신용성

01.22320
11 

신용성

01.1650
31 

신용성

01.1559
10매출 증대를 위해 꼭 늘려야 할 세 가지 (초보용)12 

신용성

01.14101
6유입수를 늘리라는 미션에 대한 오해 

신용성

01.0496
38CPM, CPP, CPC, CPA, CPS - 광고비 산정 방식12 

신용성

08.2725,148
42 

신용성

08.242,154
7SA와 DA 그리고 NA2 

신용성

08.239,097
12온라인광고의 목적 - 퍼포먼스와 브랜딩 구분3 

신용성

08.224,764
52 

신용성

08.211,699
17온라인광고 관련 용어 설명7 

신용성

08.205,319
14통찰력을 높여주는 디지털 광고의 7가지 특징 이해6 

신용성

08.174,286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