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편의점 업계 1위, 차별화된 경쟁력 강화를 위한 획기적인 시도, 새로운 방향성은?

검색광고가 너무 비싸다면 하지 말아야 할까?

신용성2020년 03월 02일

🧡 3

검색광고가 너무 비싸다면 하지 말아야 할까?

검색광고는 광고비 산정 기준이 ‘클릭’입니다. 1회 클릭을 기준으로 ‘클릭비용’을 지불합니다. 클릭비용은 광고주간 실시간 경쟁 입찰 방식으로 정해집니다. 그 결과 경쟁이 치열한 키워드는 일반 광고주가 지불하기에는 너무 높은 가격으로 책정되곤 합니다.

그러면 검색광고의 클릭비용이 이렇게 높다면 검색광고를 하지 않는 것이 좋을까요? 이글은 이 질문에 대한 내용이기는 하지만 정확한 답을 내어놓는 성격은 아닙니다. 광고주마다 상황이 다르므로 정답이라는 것은 없기 때문입니다.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를 고려해야 하는 것이므로 몇 가지 측면에서 검색광고를 진행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고 좋지 않을 수도 있다는 내용으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 클릭비용이 높다는 것은 무엇을 기준으로 한 것인가요?

보세 의류쇼핑몰을 운영하는 광고주에게 클릭당 1,000원은...

계속 읽으시려면 시리즈를 구매하세요.

"인터넷마케팅 기초 지식" 시리즈를 구매하시면 총 70편의 콘텐츠를
자유롭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시리즈 구매하기
검색광고키워드광고
댓글 2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