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유입수와 전환율은 꼭 반비례하는 것일까?

2020.01.16 13:35

신용성

조회수 50

댓글 1

유입수와 전환율은 꼭 반비례할 수밖에 없나?

유입수와 전환율은 대체적으로 반비례하는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반비례하지 않고 정비례하는 경우도 얼마든지 있습니다. 유입수가 늘어나면서 동시에 전환율도 높아지는 아주 바람직한 상황입니다.

< 참조 ! 유입수와 전환율은 왜 반비례하는 것일까? : https://www.i-boss.co.kr/ab-74577-424 >
...

전체 내용을 보려면 200리터가 필요합니다.나의 리터 충전

리터 차감 후 열람

유입수 전환율 유입채널 타기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날아라금붕어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44네이버 키워드광고에 대한 이해 - 기초42 

신용성

08.1353,916
24네이버 키워드광고 계정 생성 전에 읽어보세요.12 

신용성

08.1131,618
42키워드광고 진행을 위한 준비 11단계28 

신용성

08.0742,580
23아이보스 광고 분석 용어 요약정리35 

신용성

05.0641,337
15제휴마케팅에서 사용되는 용어설명26 

신용성

11.0327,279
AD 

유리나

09.18
 

모비데이즈M

05.28187
7인터넷마케팅 전략을 짠다는 것에 대한 개요 이해하기(B)3 

신용성

03.201,094
10유입수를 늘릴 것인가? 전환율을 높일 것인가?4 

신용성

03.04823
6유입수와 전환율은 왜 반비례하는 것일까?7 

신용성

03.03113
32 

신용성

03.02107
52 

신용성

03.02180
12전환율을 높이기 위한 12가지 방법들9 

신용성

02.28260
1 

신용성

02.28302
1 

신용성

02.27230
32 

신용성

02.2527
12 

신용성

02.1015
4 

신용성

02.0828
1 

신용성

01.309
23 

신용성

01.22324
11 

신용성

01.1650
31 

신용성

01.1560
10매출 증대를 위해 꼭 늘려야 할 세 가지 (초보용)12 

신용성

01.14101
6유입수를 늘리라는 미션에 대한 오해 

신용성

01.0496
38CPM, CPP, CPC, CPA, CPS - 광고비 산정 방식12 

신용성

08.2725,201
42 

신용성

08.242,160
7SA와 DA 그리고 NA2 

신용성

08.239,106
12온라인광고의 목적 - 퍼포먼스와 브랜딩 구분3 

신용성

08.224,775
52 

신용성

08.211,703
17온라인광고 관련 용어 설명7 

신용성

08.205,331
14통찰력을 높여주는 디지털 광고의 7가지 특징 이해6 

신용성

08.174,290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