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매출 증대를 위해 꼭 늘려야 할 세 가지 (초보용)

2020.01.14 13:03

신용성

조회수 98

댓글 12

매출 증대를 위해 꼭 늘려야 할 세 가지


매출을 늘리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방법 두 가지가 있다면 무엇일까요? 어렵게 생각할 것 없습니다. 바로 ‘결제수’와 ‘객단가’를 높이는 것입니다. 결제수를 높인다는 것은 판매량을 늘린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객단가를 높인다는 것은 고객의 결제 금액을 높인다는 뜻입니다. 단순히 상품의 가격을 올리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 되겠지만 한 번에 여러 개의 상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것 또한 결제 금액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그런데 결제수를 높이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방법 두 가지가 있다면 무엇일까요? 이 역시 단순하게 생각하면 ‘유입수’와 ‘결제율’을 높이는 것입니다. 유입수를 높인다는 것은 홈페이지 방문객을 늘린다는 이야기입니다. 만약 홈페이지가 없고 오픈마켓과 같은 곳에 입점해 있는 상황이라면 입점 페이지로의 방문을 늘린다는 의미로 보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결제율을 높인다는 것은 유입된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결제할 비율을 높인다는 의미입니다.

...

전체 내용을 보려면 1,000리터가 필요합니다.나의 리터 충전

리터 차감 후 열람

매출증대 유입수 전환율 객단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Popsicle님 외 9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2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44네이버 키워드광고에 대한 이해 - 기초42 

신용성

08.1353,771
24네이버 키워드광고 계정 생성 전에 읽어보세요.12 

신용성

08.1131,480
42키워드광고 진행을 위한 준비 11단계28 

신용성

08.0742,452
24아이보스 광고 분석 용어 요약정리35 

신용성

05.0641,194
16제휴마케팅에서 사용되는 용어설명26 

신용성

11.0327,141
AD 

교육매니저

04.01
51 

신용성

03.20561
7유입수를 늘릴 것인가? 전환율을 높일 것인가?2 

신용성

03.04399
6유입수와 전환율은 왜 반비례하는 것일까?6 

신용성

03.0399
32 

신용성

03.02100
42 

신용성

03.02174
10전환율을 높이기 위한 12가지 방법들7 

신용성

02.28224
1 

신용성

02.28147
1 

신용성

02.2798
32 

신용성

02.2522
12 

신용성

02.1013
3 

신용성

02.0824
1 

신용성

01.308
22 

신용성

01.22174
1 

신용성

01.1649
31 

신용성

01.1553
10매출 증대를 위해 꼭 늘려야 할 세 가지 (초보용)12 

신용성

01.1498
6유입수를 늘리라는 미션에 대한 오해 

신용성

01.0488
38CPM, CPP, CPC, CPA, CPS - 광고비 산정 방식12 

신용성

08.2723,385
42 

신용성

08.241,989
7SA와 DA 그리고 NA2 

신용성

08.238,416
11온라인광고의 목적 - 퍼포먼스와 브랜딩 구분2 

신용성

08.224,498
52 

신용성

08.211,567
17온라인광고 관련 용어 설명7 

신용성

08.205,008
14통찰력을 높여주는 디지털 광고의 7가지 특징 이해6 

신용성

08.174,086
21광고, 홍보 그리고 마케팅에 대한 구분17 

신용성

08.164,916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