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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라그로스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안팀장안팀장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채택답변사용하시는 키워드의 검색량에 큰 변화가 없는데, 광고 노출량만 증가했다는 말씀이시죠? 원인은 다양할 수 있으니, 다음 항목을 모두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입찰가 변동 : 작성자님의 광고 입찰가를 올리셨다면 당연히 순위가 상승하며 노출량이 증가합니다. 또는 경쟁사 중 광고..
검색광고
채택답변애즈 시스템 자체가 완벽하지 않아서 간혹 심의필 인증 없이 노출되는 소재가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순간 비승인으로 전환되어 노출이 제한되니 가능한 심의필 받으셔서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구글애즈의료광고의료심의
채택답변대행사와 협업하는 이유는 크게 2가지 입니다. 1. 실행을 위한 인적 자원 부족 2. 기획 전문성 부족 그래서 `내부에 인적 자원이 충분하여 `운영전략 기획, 세팅, 콘텐츠 제작, 운영, 성과관리`가 가능하고, 퍼포먼스 채널과 각 채널의 상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마케터가 있다면 직접 ..
스타트업대행사페이스북
답변먼저 의견 감사합니다. 말씀처럼 CTR에만 집중한다는 것은 결국 반응률이 높은 소재 위주로 라인업하여 CPC를 가능한 낮추겠다는 전략으로 이해가 됩니다. 그러나, 아시다시피 소재에 따라 CVR 및 ROAS의 차이가 첨예하게 나타납니다. 이는 소재와 랜딩페이지의 일치 정도나, 사용자 터치..
GFA카카오모먼트GDN메타
답변 말씀처럼, 목표 CPA를 15,000원 이하로 설정하고, 목표를 달성 한다면 순수익이 발생할 것입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목표 CPA - 15,000원라는 수치가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광고경쟁도가 높은 매체인 경우 - 형성된 CPC가 높다면? 2) 구매전환율이 낮은 경우 - 할인정책 등 프로모션..
SA
답변재구매 주기에 대한 고려가 필요할 것 같은데요?? 퍼널에 따라서 최근 일주일 구매자, 30일 구매자 등 구매 주기에 따라 조정해주는게 더 좋지 않을까요? 재구매율에 대한 고려도 필요할 것 같아요. 재구매 주기가 짧은 상품이라도 재구매율이 떨어진다면요. 이건 상품에 대한 개선이 1차..
메타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마케팅
답변1. ROAS를 기준으로 검색광고 키워드를 정리하여 ROAS를 개선했다. > 키워드를 정리했다는 의미는 `광고가 노출되는 기회가 줄었다 = 유입(클릭)수 또한 줄었다`겠죠? 이게 기존대비 어느정도 수준으로 줄어든 상황인지가 중요할 것 같습니다. 기존 유입이 100이라고 할때, 30 수준까지 줄..
파워링크네이버광고네이버마케팅
답변5월인가에 서비스 종료했어요
마케팅검색광고배너광고왓애즈
답변대행사 차원에서 브랜드스토어 입점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영향을 정말 크지 않아요.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강세일이나 네쇼페 등 기획전 참여하면서 브랜드가 속한 카테고리 담당 MD(네이버)와 소통하는게 가장 빠릅니다.
네이버광고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
답변유튜브도 콘텐츠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4원까지 나와요
퍼포먼스마케팅디지털마케팅영상광고CPV
답변없어요....
파워링크11번가네이버
답변 광고비 소진 속도의 문제는 우선 예산 규모에 따른 문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로펌은 광고 경쟁도 치열하고 서비스 특성상 CPC가 상당히 높은 편이죠. 그래서 예산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소진 속도가 엄청나게 빠를 수 밖에 없습니다. 최소한의 예산이 있음에도 소진되는 속도가 너무..
네이버키워드광고다음키워드광고
답변기획은 좋지만, 데이터는 싫다? 마케팅 하시면 안됩니다... 회사가 수십만원에서 수천만원까지 비용을 들여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단계적인 목표는 다를 수 있지만, 결국 그 목적의 마지막은 `수익 창출`에 있습니다. 그럼 회사의 수익 창출에 이바지 할 ..
콘텐츠마케팅데이터
답변 독점 계약서 혹은 단독 광고 집행 확인서가 필요한 것으로 보아 수입브랜드를 유통하고 계신 것 같네요. 브랜드사로 부터 국내 유통 독점 계약서가 없으시다면 이미 국내에서 해당 브랜드를 취급하는 복수의 유통채널이 존재한다는 거잔아요? 그럼 브랜드사에 단독으로 광고집행 ..
답변적정 ARP라는건 없죠... `ARP를 왜 높이냐?` 부터 얘기를 해보면 순매출을 높이기 위해서죠. 그럼 순매출을 왜 높이려고 하냐?면 다음과 같이 이유가 있을꺼에요. 1) 신규고객 확보가 잘 안되서 2) 고정비는 늘었지만, 가격 인상이 부담스러워서 3) 마케팅 비용에 대한 부담을 낮추기 위해서..
이커머스적정ARP
답변저는 매출 저점찍는 요일엔 CPC, CPM, CPV를 낮추거나, 코어타겟 중점으로 운영해요.
메타구글
답변불가능한건 아닙니다. 키워드마다 계약을 따로 넣으면 되요. 예를들어, 김치, 밀키트, 육류 이렇게 3가지 품목을 취급하는 브랜드라 가정했을때 김치관련 브랜드 키워드 - 계약 1건 밀키트관련 브랜드 키워드 - 계약 1건 육류관련 브랜드 키워드 - 계약 1건 이렇게 따로 넣으면, 각각..
브랜드검색광고네이버광고
답변규모에 맞춰 가장 현실적으로 이용성이 좋은 택배사를 이용하심이 좋을 것 같아요. 우체국 택배를 고집한다고 해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아진다고 생각진 않습니다. 신속, 정확 하게 배송만 되면 되는데 어디나 비슷합니다.
우체국택배택배택배배송
채택답변저는 청년떡집이요!
상세페이지
채택답변그룹 - 확장소재 : 그룹에 포함된 모든 소재에 동일한 확장소재(추가홍보문구)를 넣을 때 그룹 - 소재상세 - 확장소재 : 소재마다 개별적인 확장소재(추가홍보문구)를 넣을 때 만약 두개 다 작성하면, 소재상세 단위에서 작성한 확장소재가 노출되구요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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