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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답변규모에 맞춰 가장 현실적으로 이용성이 좋은 택배사를 이용하심이 좋을 것 같아요. 우체국 택배를 고집한다고 해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아진다고 생각진 않습니다. 신속, 정확 하게 배송만 되면 되는데 어디나 비슷합니다.
우체국택배택배택배배송
채택답변저는 청년떡집이요!
상세페이지
채택답변그룹 - 확장소재 : 그룹에 포함된 모든 소재에 동일한 확장소재(추가홍보문구)를 넣을 때 그룹 - 소재상세 - 확장소재 : 소재마다 개별적인 확장소재(추가홍보문구)를 넣을 때 만약 두개 다 작성하면, 소재상세 단위에서 작성한 확장소재가 노출되구요ㅎ
네이버광고세팅네이버키워드광고세팅네이버키워드광고키워드광고세팅
채택답변아니ㅋㅋㅋㅋ 왜 이상한 정보를 유포하시는 분들이 있을까요?? 설정한 입찰가는 `지불 가능한 최대 입찰가`를 의미합니다. 즉, 설정한 입찰가를 초과하진 않는다는거죠. 그니까! 500원 설정한다고해서 500원 과금되는게 아니라구요! 실제 과금되는 모델은 `차순위 광고의 입찰가` + `내..
파워링크입찰가검색광고키워드광고
답변네이버쇼핑 노출 잘 되고 있는데요?? 메인키워드에서 노출이 확인 안되서 노출이 안된다고 말씀하신 것 같은데, 상품명 바꾸시면 변경 이후에 하루이틀 정도 주요키워드에서 누락되거나 밀려날 수 있습니다. 자주 바꾸시는건 비추하구요. 하루이틀 더 보시면 노출될 것 같습니다. 어떤 ..
스마트스토어네이버쇼핑노출
답변자동완성 검색어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브랜드검색으로 들어온게 맞는지 유입 캠페인 다시 확인해보시면 어떨까요?
네이버브랜드검색광고GA
답변검수 가이드가 좀 빡빡해진거 같기도 하고, 누가 검수하냐에 따라서도 차이가 큰거같아요ㅠㅠ
네이버광고신제품검색광고
채택답변온싸이트배너 말씀하신거 같은데 다들 다른 답을 주시네요ㅋㅋㅋ 배너마다 차이도 크고, 특히 상품구성마다 차이가 커요. 구성이 좋아도 특히 외부에서 발생하는 트래픽이 많은 시기(신규고객 비율 증가)에는 CTR이 많이 빠지구요, 외부 트래픽이 많이 줄어드는 시기(기존고객 비율 증..
온사이트클릭률CTR
답변노출이 안되는 이유는 상황에 따라 다양한데요. 유선 다음 4가지부터 확인해보세요. 1. 소재검수 여부 - 소재가 검수완료 상태인지 확인하시고, 검수완료된 소재가 있다면 on 상태인지 확인 2. 입찰가 - 입찰가(cpc)가 너무 낮으면 노출이 안될 수 있습니다. 무슨 카테고리인지 모르겠으나..
네이버SEO
답변입찰가는 절대 제안 입찰가로 넣지말고, 생각하시는 마지노선 내에서 설정하시고요. 노출량은 충분한데 클릭&전환이 적다면 그건 정말 매력이 떨어진다 보셔야 할 것 같아요. 클릭이 적다 = 썸네일이 별로다 = 리뷰가 적다(상대적) = 가격이 비싸다(상대적) 등등 으로 풀이 되고, 전환이 ..
쿠팡키워드광고CPC
답변건기식 원가율 엄청 낮은 편이고, CPC 엄청 높은 편에 속합니다. 검색광고는 앞서 말씀하신 분이 계시던데, 메인키워드 경우 1만원 넘구요, 검색광고만 풀로 태워도 하루에 500만원 우습게 탑니다. 배너광고는 업종 내 경쟁이 아니다보니 타 업종대비 CPC가 높다 낮다고 말하는게 좀 무색합..
건기식CPC원가율
채택답변네이버 보장형디스플레이 광고 상품 중에 '서칭뷰'라는 상품입니다. 랩사 쪽으로 문의해보시면 진행할 수 있구요! 주단위로 입찰해서 들어가는 거에요.
네이버네이버SA네이버동영상광고
답변네이버GFA와 카카오모먼트는 명백히 다른 플랫폼이라서 비교하는 것 자체가 무의미합니다. 같은소재, 같은 타겟이라도 GFA에서 클릭률이 높은 소재와 카카오에서 클릭률이 높은 소재는 충분히 다를 수 있어요. GFA 노출량이 급감했는데 CPC가 계속 오르고 있다면,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
GFA
채택답변 어떤 카테고리인지 모르겠지만, 일반적으로 검색광고는 배너광고 보다 CPC가 훨씬 높습니다. 니즈를 지닌 고객(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노출되는 광고상품이기에 그런건데요, 그러니 너도나도 검색광고는 꼭 운영해야 하는, 꼭 하고 싶은 캠페인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
메타모비온배너광고매출매출상승
답변일예산이 조기소진 되는데, 기존 키워드 입찰가를 우선 줄여야죠. 현재의 일예산이 노출량과 클릭을 감당하지 못하고 있는데 cpc를 유지할 이유가 있을까요? `무조건 3순위 내에 노출할꺼야` `무조건 1페이지엔 있어야해` 이러한 목표가 있는게 아니라면, 주력 키워드 입찰가도 낮추시..
네이버검색광고
답변 cpc는 광고 클릭마다 발생하는 비용(입찰가)를 의미하고, ctr은 노출 대비 얼마나 클릭받는지에 대한 비율을 의미하기 때문에 상관관계의 지표들이 아닙니다. cpc가 낮으면 ctr이 높은 것 처럼 느껴지는 이유는 cpc가 낮다 = 노출 기회가 적다 = 적은 수의 클릭으로도 ctr 증가폭이 크다 ctr..
CPCCTR
답변1. 평균 체류시간&결제율 : 평균값이란 존재하지 않고, 평균값이 있다 하더라도 비교는 무의미합니다. 관여도가 어느정도인 제품인지, 페이지 길이가 얼마나 되는지에 따라 적정 체류시간을 달라집니다. 하지만 체류시간이 길다고 무조건적으로 결제율이 높은 것은 아니기에, 적정 체류..
상세페이지후킹기획상세페이지기획
답변 클릭수는 매체에서 제공받은 데이터, 유입수는 GA에서 특정 매체(다음)를 통해 유입된 데이터 라는 의미시죠? 일반적으로는 유입수가 클릭수보다 적게 나타납니다.(왠만해선 무조건 유입수가 적습니다) 특정 매체에서 광고를 클릭하고 자사몰 랜딩 후에, GA가 구동되기 이전에 이탈하는 ..
GA4구글구글애널리틱스유입클릭수
답변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 소재별 효율 분석을 왜 ga에서 하려고 하시나요? ga는 단순히 웹의 유입 흐름을 보기 위한 도구일 뿐입니다. 어떠한 이유로든 정교한 데이터를 추출할 수 없어요. 그렇다면, 당연히 소재별 효율을 분석하기 위해서는 `네이버광고시스템`에서 진행하셔야죠. 브랜..
네이버브랜드검색UTM
답변 가이드에서 제공하는 설명을 보면 데이터를 수집할 때, 더 향상된 데이터를 받을 수 있다는 정도만 설명하고 있습니다. 기능 사용시 n_media=, n_query=, n_rank=, ad_group= 등 총 7가지 네이버 n파라미터가 자동 적용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랜딩페이지가 스마트스토어인 경우엔 사용하지 ..
파워링크GAU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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