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BGROWBGROW 비그로우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답변매체마다 다릅니다. 네이버, 카카오 처럼 국내 플랫폼은 사용한 광고비에서 일정 부분 수수료가 자동 지급됩니다. 추가 마크업비용 없습니다. (공식대행사, 공식대대행사 한정) 페북, 구글 처럼 해외 플랫폼은 국낸플랫폼과 달리 마크업비용이 발생합니다. 윗분이 설명해주신 것 처럼..
광고대행사
채택답변 특정 광고가 만들어낼 수 있는 roas가 정해져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마진이 33%인 제품은 gfa광고 집행이 어려운가`라는 질문에 대한 저의 답은 `아니요`입니다. 아이보스엔 뛰어나신 마케터분들이 많으실테고, 그런분들이 아이보스에 쓰신 게시글 중 roas 몇% 달성팁 등의 광고운영 관..
GFA
채택답변1. 입찰가를 바꾼다 = 노출되는 순위를 바꾼다 무슨 말일까요? 입찰가가 높으면 상위권에서 노출되고, 반대로 낮으면? 하위권에서 노출되겠죠? 입찰방식이란 결국 업체간 경쟁 방식을 의미하니까요. 초기엔 내 상품이 소비자한테 노출될 때 얼마나 경쟁력 있는지 우선적으로 판단하시..
스마트스토어
채택답변파워링크와 파워컨텐츠는 전혀 다른 형태의 광고이니, 입찰가나 키워드가 같다고 성과가 같을 수 없죠. 전혀 다른 형태의 광고이니, 광고의 경쟁도 또한 다르겠죠? 예를 들어 파워링크는 입찰가 1000원으로 설정하더라도 통합검색 지면에 노출되지 않고, 파워컨텐츠는 똑같이 입찰가 1000..
파워컨텐츠파워링크
답변파워링크 한번에 등록할 수 있는 키워드 수는 100개 이지만, 1개 그룹에 등록할 수 있는 키워드 수는 1000개 입니다. 번거로우시면, `대량등록` 기능 활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질문하신 전환률 관련해서 낮다, 높다 판단함에 있어 업종 평균이나 타사와 비교하는건 의미 없어요. 질문자..
웹에이전시키워드광고파워링크광고광고분석하는법
답변월간 키워드 검색량을 의미해요ㅎ
쿼리
답변1. 전환이 발생할 때 대략 얼마 정도의 유입이 있는지 : 질문하신 내용이 전환을 발생시키는데 있어서 최소한으로 필요한 유입량이 어느정도냐 라는 질문이신지, 건기식 시장에서 평균적인 전환률이 어느정도냐 인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유입이 늘어난다고 전환성과가 좋아질 순 없습..
전환율유입률광고비스마트스토어리뷰작업
답변네이버지마켓옥션님 답변이 맞는 얘기에요. 좀더 풀어서 설명 드리면, 캡쳐하신 두개 이미지 중 첫번째 이미지와 같은 지면을 `네이버통합검색지면`이라 칭하고요, 두번째 이미지와 같은 지면을 `네이버쇼핑검색지면`이라 칭합니다. 다시한번 캡쳐하셨을때 검색하신 키워드로 검색..
키워드광고쇼핑쇼핑더보기
답변브랜드검색광고도 전환데이터 잡힙니다!
네이버키워드광고브랜드검색광고브랜드검색브랜드검색전환데이터키워드광고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blog119
3열치
4bcheck
5굿도메인
6MRES
7BGROW
8나는야최고마켓터
9송디AI
10오늘그리고내일
2열치
3BGROW
7마케팅칼잡이
8blog119
9애플개발자
10나는야최고마켓터
1BGROW
3굿도메인
5MRES
6blog119
7김완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