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전환 광고를 돌리면서,
캠페인을 약 3개월 정도 돌리면서 전환 값이 많이 축적되었다면
구매자 제외를 넣어줘야 할까요?
이론적으로는 전환 캠페인은 구매자에게도 계속하여 컨텐츠를 보여줄 거 같고.. 그러면서 구매자 많이 쌓이면 쌓일수록 효율이 낮아지는 문제가 발생이 되나 해서요!
메타 측에서 전환 효과를 내야 하니 구매자에게는 광고를 안 보여 줄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네요..
아니면...
결제시작은 구매자제외를 해줘야 하고,
장바구니 담기는 결제시작, 구매자제외를 해줘야하고..
트래픽은 결제시작, 구매자, 장바구니 제외를 해줘야 하는것인가
깊은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