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광고 캠페인 안에 확장소재 (파워링크 이미지형) 가 2개 모두 노출가능으로 on 해놨다면, 어떤 이미지로 노출되나요?
- 번갈아 가면서?
- 하나만 노출된다?
2) 캠페인 예산이 10만원이고, 그 캠페인 안에 있는 그룹의 예산이 50만원이면, 어떤 것으로 적용되나요?
3) 캠페인 노출시간과 그 캠페인 안에 있는 그룹의 노출 시간이 다를 경우에 어떤 것으로 적용되나요?
(글이 계속 ㅠㅠ 지워져서 겨우썼네요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300리터
2019.07.24 12:14
조회수 1,064
답변 2
1) 광고 캠페인 안에 확장소재 (파워링크 이미지형) 가 2개 모두 노출가능으로 on 해놨다면, 어떤 이미지로 노출되나요?
- 번갈아 가면서?
- 하나만 노출된다?
2) 캠페인 예산이 10만원이고, 그 캠페인 안에 있는 그룹의 예산이 50만원이면, 어떤 것으로 적용되나요?
3) 캠페인 노출시간과 그 캠페인 안에 있는 그룹의 노출 시간이 다를 경우에 어떤 것으로 적용되나요?
(글이 계속 ㅠㅠ 지워져서 겨우썼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