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키워드 광고 대행사의 역할은?

2019.07.11 11:06

매드놉

조회수 550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일반적인 광고대행사가 키워드광고를 대행해줄때

1. 광고주의 요청에 따라 순위 조절을 해주거나 유지 해주는 역할과 같이.. 네이버와 광고주간의 커넥트 역할 대행만 하는것인지..

2. 그와 별도로 키워드 효율이나 성과를 올리기 위해 전략도 함께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2번처럼 광고대행사가 키워드 성과개선을 위한 업무(문제점 진단-개선안)도 병행한다면

네이버로 통해 받는 수수료 이외에, 광고주에게 따로 비용을 청구하는것도 일반적인가요?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블루무지개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엘르

엘르

#키워드광고#기타 온라인마케팅#로그분석·통계
마케팅하는이효정

마케팅하는 이효정

#블로그마케팅#인스타그램#모바일광고
REBEL

We are Growth Pirate

#페이스북#인스타그램#배너광고
HMKT

[HMKT] 종합광고대행 에이치마케팅 입니다.

#기타 검색마케팅#기타 SNS마케팅#MCN
윤들닷컴이동윤

영상 / 비주얼디자인 / 디지털콘텐츠 전문가

#콘텐츠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