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쇼핑검색광고 직접전환율 0% ?!

2020.06.30 12:41

핼로로로우

조회수 681

답변 4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안녕하세요,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5월 21일에 쇼핑검색 광고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한 달 운영을 하게 되었는데요.


공식 대행사 쪽에서 우선은 모든 제품을 다 등록해놓고 

매출이 나오지 않는 제품을 삭제하는 방향으로 가자고 하더라구요.

쇼핑몰에 있는 제품을 대체로 광고하고 있기는 하지만,

가격, 단가, 마진 등 종합적으로 고려했을 때 광고하기 어려운 제품은 빼 놓았습니다.


한 달 운영하면서 매출이 올라가긴 했습니다. (25% 정도)

5월 15일에 네이버페이를 설치하기도 해서 이 효과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런데, 쇼핑검색광고 직접전환율을 보니까 0% 입니다. 전부요!

클릭수는 노출대비 1%가 넘는데... 

대행사 말로는 종종 전환율이 잡히지 않는 업체가 있다고 하면서

전환율이 없을 수 없다고 하네요. ㅜ_ㅜ..


광고클릭수, 클릭 된 제품에 대한 매출은 아직 정리를 안했어요. (이 번주 내에 할 예정)

우선 궁금한게 진짜로 전환율이 없어서 0%인지

아니면 오류 때문에 그런것인지... (대행사 입장)


궁금하네요! 이런 경우가 진짜 있나요 ?

쇼핑검색광고 네이버광고 직접전환율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4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곤군

YouTube Creator & Consultunt

#유튜브
랑연

네이커 카페 마케팅 기획/분석, 교육 아이보스 강사

#온라인마케팅
김완진

부산 온라인마케팅 대행사 아이로즈

#블로그마케팅
너른세상으로

일본, 실패로 얻은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기타 검색마케팅
커널스팟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커널스팟 CMO 채병권

#인스타그램#마케팅이야기#마케팅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