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페24을 이용하여 자사몰을 운영하는 사람입니다.
네이버 쇼핑광고 효율이 너무 안나와 너무 힘듭니다.
조언을 구하려 질문을 남깁니다.
1. 네이버쇼핑광고 PC , 모바일 따로 세팅하여 운영하는게 효율적인가요?
2. A라는 상품 광고시 대표키워드 세부키워드 따로 관리하는 노하우 알고싶습니다.
현재 제가 하는 방식
1. 청바지 광고그룹 생성 -> A상품 상품명: ( 슬림한 남자 청바지) 등록
2. CPC많이 올립니다.
3. 상품명 변경합니다.( 제가 원하는 대표키워드 추출목적)
4. 확장소재 설정
5. 3~4일 후 제외키워드 들어가서 효율보고 제외시킵니다.
이제 세부키워드 공략을 위해 다른 광고그룹을 생성합니다.
1. 청바지(세부) 광고 그룹 생성->A상품 상품명: ( 슬림한 남자 청바지) 등록
2. CPC 적당히 올립니다.
3. 상품명 변경합니다.( 제가 원하는 세부키워드 추출목적)
4. 확장소재 설정
5. 3~4일 후 제외키워드 들어가서 효율보고 제외시킵니다.
위 같이 하니 너무 많은 그룹이 생성되고 관리하기 너무 힘듭니다.
상품도 몇천가지라서...어떻게 관리를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장사가 너무 안되어 너무 힘듭니다.
조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