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버튼 클릭률, 카피로 간단하게 올리는 방법 #2
매주 뉴스레터를 발행할 때, 마케터가 하는 고민이 두 가지 있습니다. 구독자를 이메일 속으로 어떻게 데려올까? 라는 고민과 구독자를 이메일에서 어떻게 내보낼 수 있을까? 라는 고민입니다. 아니, 조금 이상하죠? 반대되는 것처럼 보이는 고민을 동시에 하다니요!? 하...
나다움을 드러내는 뉴스레터 모음
뉴스레터라고 해서 꼭 시사, 금융과 같은 정보를 담아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독자님과 제가 나만의 공간인 미니홈피를 운영했듯, 인스타 스토리에 소소한 맛집을 올리듯, 뉴스레터도 나의 이야기를 담는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나의 시선과 개성을 담은 ...
개발자 도움 없이 뉴스레터 아카이빙 페이지 만드는 방법
차고가곡 쌓여요, 뉴스레터도! 내 뉴스레터, 한눈에 보여줄 방법 없을까?📚 꾸준히 뉴스레터를 발행하다 보면, 잘 만든 이메일을 차곡차곡 쌓아놓고 싶은 욕망이 생깁니다. 이메일이 1:1로 구독자에게 메세지를 꽂아 넣는 효과적인 채널이긴 하지만, 콘텐츠가 모여있을 ...
누구나 시도하는 실전 이메일 마케팅 팁 8가지
탁월한 마케터들은 각자의 원칙을 세우고, 콘텐츠를 계속 실험합니다. 서비스마다, 상품마다 특징이 달라 콘텐츠 최적화 과정을 거쳐야 고객에게 더 다가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시도든 여러 번 하다 보면 전환율에 긍정적인 영향이 있습니다. 빨리, 여러번 간단한 ...
스팸함으로부터 살아남기
지난주부터 스요레터는 구독자님의 소중한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 감사한 의견&제보를 보다가 제 심장을 때리는 문장을 발견했습니다. (따흐흑) `메일 제목에 (광고) 안 붙이면 안 될까요? 구독 수락을 했는데도 스팸함으로 들어가요` 바로, 뉴스레터 발행인이라...
뉴스레터에 구독 확인 이메일이 필요한 이유
어떤 내용을 담을까?, 어떻게 디자인해야 할까?수많은 고민이 끝나면 잘 만든 뉴스레터가 탄생합니다. 가장 마음 아픈 순간은? 이렇게 공들여 만든 뉴스레터가 구독자의 수신메일함 근처도 가지 못하고 버려지는 순간입니다. 구독 확인 이메일을 사용하면 구독자가 잘못...
버튼 클릭률, 카피로 간단하게 올리는 방법🖱👈
버튼이 무엇인가요? 이메일 내의 버튼은, 구독자에게 원하는 행동을 유도할 수 있는 강력한 장치입니다. 아래 사진의 Weekly D 매주 받아보기 처럼 박스형으로 되어 있는 이메일 구성 요소이죠. CTA(Call To Action, 행동 유도) 버튼이라고 합니다. 이메일을 읽은 구독자가 더욱 ...
추석에 바로 활용하는 이메일 카피라이팅 전략 4가지
추석 연휴에 푹- 쉴 준비 되셨나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지난 달, 조금 일찍 스티비 뉴스레터를 통해 고객의 마음을 빼앗는 추석 이메일 가이드를 전달해 드렸습니다. 그 글에서 추석에 활용할 수 있는 이메일 제목과 이모지를 전달드리겠다고 약속드렸는데요. 가을...
고객의 눈길과 마음을 빼앗는 놀라운 추석 이메일 가이드
마케터라면 여기저기서 세일이 시작되고, 감사 인사가 오가는 추석을 신경쓰지 않을 수 없죠. 그런데 이메일을 활용하는 마케터에게 이 시기는 정말 특별한 기회라는 사실, 알고 있지만 어떻게 접근해야 할 지 쉽지 않으셨죠? 명절의 분위기에 맞추어 브랜드의 특성을 녹...
복스(Vox)의 뉴스레터는 어떻게 성장했을까?
이 글은 Really Good Emails의 Lessons Learned from Vox Medias Newsletter Growth Lead 을 저자의 허락을 받고 번역, 편집한 글입니다. 이 글의 저작권은 원문의 저작자에게 있으며 문맥을 고려하여 표현을 수정한 부분이 있습니다. 정확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원문을 읽어보시기를 추천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