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방법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저는 요즘 하나씩 정리 중입니다. 주말에는 메일함에 쌓여있던 이메일을 정리했습니다. 좋아하는 뉴스레터를 좀 더 잘 챙겨보고 싶어서요. 그리고 궁금해졌어요. 과연 다른 스티비 팀원들은 메일함을 어떻게 관리하고 있을지 말이죠. 그래서...
뉴스레터 구독자를 모으는 방법
뉴스레터를 시작할 때 가장 많이 드는 생각 중 하나는 누가 볼까?입니다. 저도 뉴스레터를 시작해보고 싶은 마음에 구독 폼부터 만들어 보았는데요, 만들고 나니 과연 내 뉴스레터를 보고 싶어 하는 사람이 있을지, 당장 구독자는 어떻게 모아야 할 지가 걱정됐어요. 혹시 ...
보낸사람: 뽀식이, 사회초년생의 목소리로 정리하는 실무용어
사회 초년생이라 단어가 익숙하지 않아서 헤맬 뿐인데 우리가 알려줘야겠다! 여기 개구리 올챙이 적 생각하는 뉴스레터가 있습니다. 새로운 신입 사원들이 좀 더 쉽게 업무에 적응할 수 있게 도와주고 싶었다며 시작한 뽀시래기의 지식 한 장입니다. 매주 월요일과 목요...
매주 새롭게 구독자들의 이야기로 #밑미레터
1분 만에 살펴보기👀 카테고리: 라이프 스타일 발송일: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특별한 점: 마음을 가꾸고 위로하기 위한 뉴스레터 밑미레터, 어떤 뉴스레터인가요? 바쁜 일상을 보내다 보면 가장 쉽게 포기하게 되는 게 나인 것 같아요. 나만 모른 체하면 되니까요. 하지만...
뉴스레터 밖에서도 이어지는 구독자와의 관계 형성 #김치앤칩스
1분 만에 살펴보기👀 카테고리: 글로벌 이슈 큐레이션 발송일: 격주 화요일 특별한 점: 뉴스레터 밖에서도 이어지는 구독자와의 관계 형성 김치앤칩스, 어떤 뉴스레터인가요? 김치앤칩스는 국제개발협력 분야에 종사하거나 관심있는 청년 분들께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
이메일 전체를 한눈에 캡처하는 방법
정성스레 만든 이메일은 구독자의 메일함으로 직접 찾아가지만 가끔은 콘텐츠를 더 널리 퍼트려야 할 때도 있습니다. 만들었던 이메일을 홈페이지에 게시할 때부터 친구에게 뉴스레터를 공유하고 싶을 때까지 말이에요. 스티비를 비롯한 이메일 마케팅 솔루션에서는 에...
보낸사람: 어거스트, 근거 있는 자신감으로 풀어내는 미디어 이야기
나, 미디어 좀 안다는 분께 뉴스레터 추천을 받으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이름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인스타그램, 유튜브부터 틱톡까지, 다채로운 미디어를 조망하는 어거스트입니다. 2019년 8월, 미디어 뉴스레터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등장한 이 뉴스레터는 실제로 미...
보낸사람: 어피티, 머니레터로 금융 갈증을 해소하다.
전문가가 아닌데 뉴스레터를 시작해도 괜찮을까요? `머니레터 덕분에 30만 원이나 아꼈어요!`, `다들 잘하는 것 같아 저만 빚더미에 앉아 힘들어하는 줄 알았는데 용기를 얻었어요.`, `경제 관념이라는게 뭔지 어피티를 보면서 알게 됐어요. 고맙습니다.` 전문가만이 뉴스...
보낸사람: 디에디트, 남다른 취향으로 까탈로그를 채우다.
통장이 텅장으로 변할지언정, 믿고 보는 까탈스러운 추천과 함께라면 이렇게 외치고 싶어집니다. 사는(Live) 재미가 없으면 사는(Buy) 재미라도! 보낸사람:의 세 번째 인터뷰에서는 남다른 취향과 안목, 그리고 꾸밈없는 소통으로 구독자들과 탄탄한 관계를 쌓아온 디에디트...
보낸사람: 썸원, 독자가 알아보는 콘텐츠를 찾아내다.
좋은 콘텐츠를 사람들이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만들 수 있을까? 이 질문에서 시작된 뉴스레터가 있습니다. 썸원의 [SUMMARY & EDIT] 입니다. 주말 아침 뉴스레터를 기다리는 분들은 1년 만에 3,000명이 넘었고, 오픈율도 평균 49% 정도입니다. 결코 적지 않죠. [SUMMARY & EDIT] 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