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떳떳하게 수집하는 7가지 방법
이메일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 가장 필요한 건 당연히 구독자 DB* 입니다. 많은 이메일 마케터는 어떻게 하면 건강한 데이터, 즉 진정한 고객, 진성 구독자의 이메일로 이뤄진 구독자 DB를 손에 넣을 수 있을까 항상 고민합니다. 크롤링이나 이메일 주소를 판매하는 업체를 ...
메일 제목과 본문에 내 이름이?
지난달, 가벼운 농담들이 오가는 만우절이 있었습니다. 여느 때와 다름없이 여러 뉴스레터를 읽어보던 많은 분은 뉴닉 의 뉴스테러를 읽던 중 잠시 깜짝 놀랐을 것 같습니다. 바로 뉴스레터에 등장한 본인의 이름 때문입니다. 메일을 잘 읽고 있다가 순간 멈칫하게 만...
이 메일은 누가 만들었을까?#4 NEWNEEK
오늘은 고슴이가 어떤 소식을 준비했을까요? 이메일을 전달할 스티비가 궁금해하네요! `시사`라는 분야를 마주하면, 어떤 생각이 먼저 떠오르시나요? `그래, 중요한 건 알지알고 싶지만 바쁘고, 빠르게 이해하긴 너무 어려워ㅠㅠ`라고 생각하며 고개를 돌려버리진 않으...
이메일 마케팅을 하는 당신이 알아야 할 지표
데이터로 사람들이 어떤 운영 방식 및 콘텐츠, 디자인에 반응하는지 파악할 수 있기 때문이죠. 또한, 이를 바탕으로 회사의 미래를 설계할 새로운 마케팅을 마련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데이터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은 기업 수익성을 연간 6배 증가 시킬 수도 있다고 합...
고객을 사로잡는 강력한 이메일 영수증 만드는 방법 #2
지난 1월, 스티비 블로그 를 통해 고객을 사로잡는 강력한 이메일 영수증 만드는 방법 으로 이메일 영수증을 통해 수익이 50%나 증가한 사례처럼 새로운 마케팅 방법 을 소개했습니다. 앞의 글을 번역하며, 이메일 영수증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효과적이고 보장된 마케...
이 메일은 누가 만들었을까? #3 오렌지레터
화제의 오렌지레터 (구독하기) 스티비가 화제의 오렌지레터 제작자, 슬로워크 의 마케팅라이터 누들님을 속속들이 인터뷰해보았습니다. 오렌지레터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스티비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나만의 뉴스레터를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오렌...
고객을 사로잡는 강력한 이메일 영수증 만드는 방법
이 글은 Really Good Emails 의 Creating Awesome Email Receipts 를 저자의 허락을 받고 번역, 편집한 글입니다. 이 글의 저작권은 원문의 저작자에게 있으며 문맥을 고려하여 표현을 수정한 부분이 있습니다. 정확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원문을 읽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이메일 ...
이메일마케팅 사례 분석 - 웰컴 메일
웹사이트에 새로 가입했을 때 가입을 환영한다는 메일을 받아보신 적 있으신가요? 대부분의 웹사이트에서는 새로 가입한 사람에게 그 즉시 이메일을 발송합니다. 고객이 사이트에 새로 가입하거나 뉴스레터를 새로 구독했을 때 발송하는 메일을 웰컴 메일(welcome email) 이...
좋은 이메일 디자인을 위한 가이드와 체크리스트 - 5편. 기타
이 글은 Campaign Monitor 의 The Really Good Guide to Email Design (+ Bonus Checklist) 를 저자의 허락을 받고 번역, 편집한 글입니다. 이 글의 저작권은 원문의 저작자에게 있으며 문맥을 고려하여 표현을 수정한 부분이 있습니다. 정확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원문을 읽어보시기를 추천...
좋은 이메일 디자인을 위한 가이드와 체크리스트 - 4편. 뉴스레터 구성
좋은 이메일 디자인을 위한 가이드와 체크리스트 - 4편. 뉴스레터 구성 이 글은 Campaign Monitor 의 The Really Good Guide to Email Design (+ Bonus Checklist) 를 저자의 허락을 받고 번역, 편집한 글입니다. 이 글의 저작권은 원문의 저작자에게 있으며 문맥을 고려하여 표현을 수정한 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