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 호텔·리조트 사업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아난티 이야기

스티비의 모두를 위한 이메일 마케팅·2,118·2020. 09. 03

나다움을 드러내는 뉴스레터 모음


‘뉴스’레터라고 해서 꼭 시사, 금융과 같은 정보를 담아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독자님과 제가 나만의 공간인 미니홈피를 운영했듯, 인스타 스토리에 소소한 맛집을 올리듯, 뉴스레터도 나의 이야기를 담는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나’의 시선과 개성을 담은 뉴스레터를 다양하게 소개해 드립니다. 영화, 책, 음악같은 콘텐츠부터 마케팅 인사이트, 디자인 전공생들의 프로젝트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살펴보다보면 독자님 마음에 쏙 드는 뉴스레터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1. 썸원의 SUMMARY & EDIT

발행일: 일주일에 두 번, 토요일과 일요일 (구독하기)


썸원 뉴스레터 일부

주말에도 부지런히 찾아오는 썸원의 뉴스레터는, 콘텐츠의 핵심 문장을 꼽아 전해줍니다. 서론-본론-결론으로 이어지는 기사와 인터뷰, 인사이트가 담긴 글이 조금 길게 느껴지셨나요? 책에서 만났다면 페이지 끝을 접었을 문장을 쏙쏙 골라 전해주는 뉴스레터를 살펴보세요.


>> 최근 썸원 뉴스레터 직접 보러가기



2. J의 편지

발행일: 일주일에 한 번, 수요일 저녁 (구독하기)


J의 편지 뉴스레터 일부

콘텐츠를 너무나도 사랑하는 두 분이 모여 발행하는 취향 큐레이션 뉴스레터입니다. 이 뉴스레터엔 발행인들의 애정이 가득 묻어나오는데요. 전환율을 올리기 위해, 가독성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매주 소소하게 바뀌는 구성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 J의 편지 아카이빙 페이지 보러가기



3. 수스슈스

발행일: 매달 둘째, 넷째 주에 깜짝 방문 (구독하기)

수스슈스 뉴스레터 일부

하나의 뉴스레터에 꼭 하나의 개성, 한결같은 취향만 담기란 법은 없죠. 네 명의 스터디원이 모여 나눈 영감이 담긴 뉴스레터를 소개합니다. 4명이 돌아가며 한 주제에 대한 영감을 그림, 글 등으로 전달하는데요. 앞으로 두 달, 수스슈스가 전할 주제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 많은 4명의 개성을 담은 이야기, 구독자님도 들어보시겠어요?


>> “수요일 스터디에서 슈퍼스타 되자!” 소개 보러가기



4. ㅎ_ㅇ

발행일: 10일에 한 번, 뉴스레터에서 다음 방문일 안내 (구독하기)


ㅎ_ㅇ 뉴스레터 일부

하루 일상을 영상으로 기록하는 Vlog처럼, 내가 보고 들은 것을 뉴스레터에 기록한다면 어떨까요? 지난 10일동안 본 것, 그 중 제일 좋았던 것, 앞으로 10일동안 기대되는 것을 나누는 ㅎ_ㅇ님의 Contents log입니다.


>> ㅎ_ㅇ의 최근 Contents log 직접 확인하기



5. 생각노트

발행일: 이주일에 한 번, 수요일 (구독하기)


생각노트 뉴스레터 일부

브랜드&트렌드 관련 포스팅을 보내주는 뉴스레터입니다. 한 주간의 사적인 생각과 영감도 듬뿍 담겼습니다. 최근 뉴스레터인 ‘왜 매일 오후가 되면 마감 세일 앱 ‘라스트오더’를 켜게 됐을까?’에서는 마감세일 정보를 모아보고 싶었던 본인의 생각부터, 앱의 현황까지 유려하고 기민한 시선으로 전하고 있습니다.


>> 생각노트 아카이빙 사이트 보러가기



6. 여름의 솜사탕

발행일: 일주일에 한 번, 수요일 오전 (구독하기)


여름의 솜사탕 뉴스레터 일부

새로 공개되는 한 편의 에세이가 매주 구독자님의 메일함으로 찾아온다면 어떨까요? 그것도 냉장고에 남은 빵을 먹으며 어른의 맛을 느끼는 내용처럼 일상적이지만 나를 되돌아보게 하는 내용이라면요? 소소하지만 기분 좋아지는 솜사탕같은 이야기를 담은 뉴스레터, 여름의 솜사탕입니다.


>> 여름의 솜사탕 구독 신청 페이지 살펴보기




여러분의 취향에 맞는 뉴스레터를 찾으셨나요? 구독하셨다면, 독자님도 앞으로 수신메일함에 직접 찾아오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랄게요😄


이 글은 스요레터로 먼저 발행되었습니다. 누구보다 먼저 이메일 마케팅 팁, 새로운 뉴스레터를 받아보고 싶다면 스요레터도 구독해보세요. 매주 수요일은 스요일!


앗, 참 좋은 콘텐츠가 더 많은 사람에게 연결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스티비 팀은 미디어,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티비 서비스의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다움을 드러낼 기회가 왔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지금 서비스도 살펴보세요 😄



원본 작성일 : 20.02.14

스티비뉴스레터썸원J의편지수스슈스생각노트여름의솜사탕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블로그
스티비
좋은 뉴스레터를 더 많은 사람에게
스티비는 ‘좋은 뉴스레터를 더 많은 사람에게’ 연결시키기 위해, 뉴스레터의 제작과 발송, 마케팅을 돕는 이메일 뉴스레터 서비스입니다.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ibee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당신을 위한 추천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