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라인을 중심으로 성장 중인 K브랜드들은
해외 진출과 동시에 위조 상품, 유사 디자인, 상표 침해 등
다양한 IP 리스크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런 문제를 기술 기반으로 해결하고 있는 기업이 있습니다.
바로 마크비전(MARQVISION)입니다.
마크비전은 LVMH 이노베이션 어워드 대상 수상 기업으로,
생성형 AI 기반의 브랜드 보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마크AI’는 디자인, 로고, 제품 리스팅의 주요 특징을 정밀 분석해
브랜드를 위협하는 IP 침해 요소를 빠르게 식별하고,
악성 셀러를 24시간 실시간으로 탐지해 제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브랜드는 클릭 몇 번으로 해외 상표 출원까지 진행할 수 있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확장과 보호를 동시에 이룰 수 있습니다.
현재 LVMH, MSCHF, allbirds, Casetify, Wella, F&F, 젠틀몬스터, 롬앤, 조선미녀 등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IP 보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6월 19일, 마크비전 김지현 APAC 마케팅 디렉터가
글로벌 e커머스 시대, K브랜드 생존을 위한 IP 보호 전략을 소개합니다.
이 주제에 관심 있으시다면 꼭 확인해 보세요.
https://www.i-boss.co.kr/ab-midyear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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