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가장 많이 쓰는 웹 수집 도구-TOP10

2022.11.16 18:14

layeon

조회수 2,918

댓글 3

   데이터를 얻기 위해 과연 어떤 노력을 해봤어요? 얼마나 많은 고요한 밤에 열심히 프로그래밍을 배우거나, 신세대의 '인터넷 장인정신' 을 발휘하여  수동으로 데이터를 일일이 입력해본 적이 있나요?

   여러 가지의 스크래핑 툴이 있는데 마음에 드는 스크래핑 툴 빨리 찾기를 바라고 있어요?

   만약 위와 같은 고민이 있다면, 시간을 좀 내주시고 이 글을 한번 보세요~ 여기 10가지의 괜찮은 스크래핑 툴을 정리하고 여러분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길 바랍니다.


1. ScrapeStorm:https://kr.scrapestorm.com/

   ScrapeStorm은 강력한 기능과 간단한 조작으로 프로그래밍되지 않은 대다수의 사용자를 위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웹 주소를 입력하면 목록 데이터, 테이블 데이터 및 페이지 버튼을 지능적으로 식별할 수 있으며 수집 규칙을 구성할 필요가 없으며 원클릭으로 수집합니다. 수집 리스트, 표, 링크, 이미지, 가격 등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자동으로 수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집 과정에서 데이터를 청소할 수도 있습니다. 정기적인 수집, 자동 내보내기, 파일 다운로드, 가속 엔진, 그룹별 부팅 및 내보내기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집된 결과는 TXT, EXCEL, CSV 및 HTML 파일 형식을 지원하거나 데이터베이스(MySQL, MongoDB, SQL Server, PostgreSQL)에 직접 게시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Windows, Mac 및 Linux의 전체 운영 체제 수집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며 플랫폼 버전이 완전히 동일하고 원활하게 전환됩니다.가장 중요한 것은 이 소프트웨어가 비용을 받지 않고 무제한 데이터를 무료로 내보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2. Octoparse:https://www.octoparse.com


   Octoparse는 웹 페이지에서 시각화 선택을 지원하는 시각화 크롤러 도구이며 일반적인 자바스크립트 렌더링, Ajax 크롤링 등도 지원하며 클라우드에서 실행 및 제어되며 프록시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무료 버전은 10개의 크롤링 생성을 지원하며 에이전트 전환과 같은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려면 유료 버전을 구매해야 하며 표준 버전은 한 달에 75달러입니다.


3. Web scraper: https://www.webscraper.io


   크롬 브라우저와 웹 스크래퍼 플러그인만 있으면 됩니다. 대부분의 웹 페이지 스크래핑을 지원하며 스크래핑 속도는 인터넷 속도와 브라우저 로딩 속도에 따라 다릅니다. 하지만 텍스트 데이터 스크래핑만 지원되고 사진, 비디오 및 기타 멀티미디어 데이터는 스크래핑할 수 없으며 스크래핑 범위를 설정할수 없습니다.


4. Import.io:https://app.import.io


   모든 웹 사이트에 적응할 수 있으며 조작이 간단하고 자동으로 스크래핑되며 결과를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체적인 데이터를 선택할 수 없고고 자동으로 페이지를 넘겨 스크래핑하지 못합니다.


5. ScraperAPI: https ://www.scraperapi.com


   Scraper API는 Beautiful Soup 크롤러 코드 라이브러리의 많은 기능을 통합하고 수십만 개의 에이전트, 쿠키 설정, 인증 코드 식별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웹 주소를 불러오고 관련 설정을 조정하면 나머지는 모두 ScraperAPI에서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6. APIFY:https://apify.com


   API는 특히 Linkedin, Google Map 및 기타 템플릿과 유사한 매우 많은 템플릿을 가지고 있으며,  API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크롤러 플랫폼은 코드를 업로드하거나 이미 매장에서 판매 중인 템플릿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웹 페이지에서 데이터를 가져오는 기능을 자동화하는 RPA 도구입니다. 


7. Parsehub:https://www.parsehub.com


   ParseHub는 웹 기반 클라이언트 스크래핑 툴로 자바스크립트 렌더링, Ajax파이썬, Cookies, Session 등의 메커니즘을 지원하며 웹 사이트에서 데이터를 분석하고 의미 있는 데이터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머신러닝 기술을 사용하여 복잡한 문서를 식별하고 JSON, CSV, Google 표와 같은 형식으로 파일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 버전은 5개 항목으로 제한되며, 한 번에 200페이지씩 올라갈 수 있습니다.더 많은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유료 버전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8. Mozenda:https://www.mozenda.com

   시각적 선택 작업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추출 기능을 수행하기 위한 두 부분으로 구성되며, 다른 부분은 웹 콘솔로 개별 크롤러 서비스를 실행하고 제어합니다. FTP, 아마존 S3, 드롭박스 등도 지원합니다.


9. Content Grabber:https://www.contentgrabber.com

   Content GraContent bber는 시각화 선택, 자바스크립트 렌더링, Ajax 크롤링 및 기타 기능 지원, 인증 코드 인식과 같은 솔루션 및 IP 에이전트로 Nohodo를 사용하는 시각화 크롤러 도구입니다. 데이터는 자주 사용되는 포맷의 내보내기를 지원하며 PDF 포맷 내보내기도 지원합니다.


10. Diffbot:https://www.diffbot.com/products

   Diffbot은 지능화된 분석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예를 들어, 뉴스 페이지는 제목, 본문, 게시 시간 등과 같은 규칙 없이 내용 추출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일부 머신러닝 알고리즘, 이미지 인식, 자연어 처리 등의 방안을 통해 종합적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어때요? 마음에 드는 스크래핑 툴을 찾았나요?

   이번 정리 내용이 여러분께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데이터 스크래핑에 관련된 문제도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당~^^


웹문서마케팅scrapestorm스크래핑크롤링데이터수집네이버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