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컨셉없는 브랜드는 "탄산없는 콜라"와 같다.
2.컨셉없는 브랜드는 "속 빈 강정"과 같다.
3.컨셉없는 브랜드는 "빛 좋은 개살구"와 같다.
4.컨셉없는 브랜드는"앙꼬없는 찐빵"과 같다.
5.컨셉없는 브랜드는 "향기없는 꽃"과 같다.
6.컨셉없는 브랜드는 "뿌리없는 나무"와 같다.
7.컨셉없는 브랜드는 "영혼없는 인간"과 같다.
컨셉이 있어야 사람들은 그 브랜드의 존재를 느낄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컨셉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6.17 16:16
좋아요 6
조회수 2,089
댓글 8
1.컨셉없는 브랜드는 "탄산없는 콜라"와 같다.
2.컨셉없는 브랜드는 "속 빈 강정"과 같다.
3.컨셉없는 브랜드는 "빛 좋은 개살구"와 같다.
4.컨셉없는 브랜드는"앙꼬없는 찐빵"과 같다.
5.컨셉없는 브랜드는 "향기없는 꽃"과 같다.
6.컨셉없는 브랜드는 "뿌리없는 나무"와 같다.
7.컨셉없는 브랜드는 "영혼없는 인간"과 같다.
컨셉이 있어야 사람들은 그 브랜드의 존재를 느낄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컨셉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