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누적 수강생만 797명! 키워드광고 교육 후기

2022.01.28 11:06

교육매니저

조회수 2,077

댓글 0



​평점 4.86점을 받은 키워드광고 교육 후기


누적 수강생만 797명!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수강해 주신 아이보스 대표 교육 '키워드 광고 성과 개선 프로세스'의 수강후기를 살펴보세요.



[수강 후기]

먼저 경험한 수강생들의 목소리를 들어보세요.


Ovis의성장  2021.01.29 01:12


여러가지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검색광고 마케터 1급도 따봤지만 소용이 없었고 어떻게 세팅을 하고 테스트를 해야 하나 고민하던 차에 이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이 4시간의 강의를 듣고 다음 날 네이버 광고 관리자를 보는 시야가 많이 달라졌습니다. 광고의 성과를 어떻게 분석을 해야 할지 어느 정도 감이 잡혔고, 지출비용 정리용으로만 사용했던 보고서를 성과를 분석하기 위한 보고서로 만들어서 스스로 분석하고 있는 저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직 배운 지 2일 밖에 되지 않았지만 이 정도로 행동을 하고 있는 게 믿어지지가 않네요 ㅎㅎ 혹시나 수강할까 고민이신 분들은 일단 들어보면 적어도 하나 이상은 반드시 얻어 갈 거라고 생각해요! 단순히 써먹어야지라는 생각보단 왜 저런 노하우를 구상했을까에 대한 why를 생각하면서 보면 재미있더라고요! 감사했습니다 :)

​후기 더보기 >



hyojo  2021.12.22 16:11


막막했던 키워드 광고에 한 줄기 빛

실무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키워드 광고를 할 수 있는 방법과 비용 절감 방법 등 여러 가지를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저같이 혼자서 업체를 운영하시는 매출이 '절박한' 대표님들에게 정말 추천드리는 수업이고 수업이 끝났다고 해서 추후 CS를 안 해주시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여러모로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은 수업이었습니다.

후기 더보기 >



겨울바다입니다   2021.09.06 14:55


너무 좋았습니다.

간만에 교육다운 교육을 받은 것 같아서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밀도 있는 내용과 함께 조금의 시간이라도 아깝지 않게 충실하게 강의를 해 주시는 권영미팀장님에게 진심으로 감사함을 느낀 그런 강의였습니다. 강의 내용이야 말 그대로 광고를 함에 있어서 어떻게 하면 더 효율적인 광고를 할 수 있는가에 대한 방법입니다. 교육이 끝난 후 타 블로그에서 보고 설정한 광고를 전면 수정했습니다. 강의를 수강하면서 얼마나 주먹구구식으로 설정했었는지를 느꼈기 때문입니다. 키워드광고 성과개선 프로세스 강의를 통해서 키워드 광고의 설정 방향을 제대로 알게 된 것 같아 뿌듯합니다.

후기 더보기 >



콘서타  2021.07.29 08:57


도움이 많이 되는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4시간동안 짜임새 있는 강의에 만족스러움을 느꼈습니다. 중간중간 수강생에 대한 질문에 친절하게 답변도 해주셨고 강의가 끝난 후에 제가 담당하는 키워드광고에 대한 피드백도 친절하게 주셔서 업무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심화강의나 좀 더 디테일한 강의가 생긴다면 추가로 더 듣고 싶습니다.


후기 더보기 >



잘파는행님1   2021.03.17 14:03


모든 게 아깝지 않은 교육

권영미 강사님께서 교육 전에 사전 자료도 나눠주셔서 미리 준비를 해갈 수 있었고 저에게는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강의를 하시면서 혹시나 이해하지 못할까 봐 여러 번 설명해 주시고 교육 중간중간 정리를 해주셔서 강의해 주신 모든 게 이해가 되었습니다. 교육을 마치고 추가로 자료까지 보내주셔서 앞으로 키워드 광고를 하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서 아이보스에 대한 신뢰를 가지게 되었고 앞으로도 많은 교육들 수강할 계획입니다.

후기 더보기 >



[교육 정보]

저도 키워드광고를 매일 관리하고 있습니다. 꼭 필요한 핵심 내용만 알려 드리겠습니다. 


키워드광고에 대한 고민이 많으신 분들.

이상 광고 성과가 나아지지 않는 분들.

대행사에서 보내주는 보고서 해석이 어려운 분들.


실무자의 관점으로 키워드광고 성과를 개선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단 하루 교육 수강 후, 데이터를 바라보는 시각이 달라질 겁니다.


교육 자세히 보기 >



검색광고키워드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교육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