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

쪽지

쪽지함

마케팅 손익분석 제대로 하고 있는 걸까? 모르면 손해 볼 수 있습니다.

2022.01.03 18:23

교육매니저

조회수 256

댓글 0


마케터가 왜 어렵고 복잡한 손익과 관리회계를 배워야 할까요?

마케팅활동(4P)의 성과를 진단하기 위한 가설수립/검증/평가의 단계를 거쳐 객관적인 지표(Index)로 나타나야 합니다. 어떤 마케팅활동(4P)을 통해 얼마의 매출이 발생하고, 원가가 소요되고, 비용이 투여되어, 얼마가 남아서, 기업의 경영활동의 목적이 되는 수익성/영속성에 어떻게 기여했는지를 판단하는 것이 마케팅 손익분석의 목적입니다.

대기업 마케팅 팀장님의 오랜 필드 경험을 바탕으로, 마케터라면 꼭 알아야 하는 마케팅 손익의 개념과 분석법을 마케터의 시각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교육 내용 자세히 보기: https://www.ibossedu.co.kr/edu-goods-385

손익분석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헤롱헤롱마케팅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