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사수 없는 마케터를 위한 실무 노하우 10가지

2021.05.14 19:10

김매니저

조회수 6,012

댓글 1



신입사원일 때 미리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모아봤습니다. 
잘 저장해두시고 필요하실 때 확인해보세요!





2021년 마케팅 캘린더

이제 슬슬 내년 일정 준비하시는 보스님들이 많이 보이고 있는데요, 이 때 내년도 마케팅 일정을 확인할 수 있으면 유용하겠죠? 아이보스가 준비한 <2021년 마케팅 캘린더> 자료가 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요! (자세히 보기)




퍼포먼스 마케팅 바이블 (초심자를 위한 노하우)

마케팅 예산 제대로 사용하고 있으신가요? 실무자들이 말하는 한정된 예산으로 최대 효율을 뽑는 광고 노하우를 확인해보세요. (자세히 보기)





S급 신입으로 거듭나는 마린이 패키지

사수도 없는데 어디서 배워야 하나? 고민이라면 성과를 내기 위한 마케팅 필수 기초 8과목으로 구성된 마린이 패키지를 확인해보세요!  검색 광고, 배너 광고, 페이스북 광고, 인스타그램 광고, 유튜브 광고 등 이거 하나면 업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실무 노하우를 갖출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클릭을 부르는 글쓰기 노하우 67가지

아무리 좋은 컨텐츠도 클릭을 부르는 한 줄 카피가 없으면 읽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컨텐츠가 더 흥할 수 있도록 클릭을 부르는 글쓰기 노하우 모음을 공유합니다.  (자세히 보기)





매출을 부르는 실전 광고 노하우 109개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 등 매출 상승을 위해 알아두면 좋은 실전 광고 노하우 109개를 공유합니다. (자세히 보기)





누구도 알려주지 않는 네이버 GFA 노하우 17가지

현재 매출이 저조하다면 꼭 보셔야 할 네이버 GFA 노하우 17가지를 공유합니다.  (자세히 보기)





광고 효율 극대화를 위한 페이스북 광고 노하우 33개

매출이 안 나와서 힘들다면? 페이스북 A/B 테스트, 최적화, 픽셀 등 페이스북 광고 효율 극대화를 위한 페이스북 광고 노하우 33개를 확인해보세요. (자세히 보기)




모르면 손해, 온라인 광고 대행사 사기 피해사례 및 예방법

반복적으로 비슷한 피해 사례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아직 관련 내용을 모르신다면 반드시 숙지하셔서 피해를 예방하시길 바랍니다. (자세히 보기)





[쇼핑몰 창업 가이드북]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본 가이드북에는 쇼핑몰 구축, 상품 소싱/판매, 상세페이지, 주문/판매관리, 택배/배송, 세무/정산, CS 관리, 후기/이벤트, 노하우, 체크리스트 등 61가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오픈마켓 정산주기 및 수수료율

파일에서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쿠팡의 정산주기와 수수료율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유용하게 활용하세요! (자세히 보기)





콘텐츠 리포트 양식

일, 주 단위로 매체별 성과를 정리할 수 있는 데일리/위클리 리포트, 콘텐츠 별로 성과를 정리할 수 있는 콘텐츠 리포트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이 글을 마케팅 업무로 힘들어하는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 주세요!

(지금도 같은 문제로 고민하고 있을 많은 이들을 위해 이 글이 널리 퍼졌으면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내용


사수 없이 고통받는 당신을 위해 실무에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엑기스 강의만 준비했습니다. 마케팅 성과 개선부터 팔리는 기획서 작성 전략까지! 랜선 사수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더 이상 혼자 고통받지 마세요!


2023년 주목해야 할 트렌드를 한눈에! 미리 살펴보고 대비해야 할 트렌드를 확인해보세요! 본 자료에는 마케팅, IT, 브랜드, 디자인, 경제 트렌드 등 관련 분야에 자료가 리스팅 되어있습니다.

마케팅초보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zxc123님 외 14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