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카페 글삭제되는 부분때문에 도움요청드립니다.

2020.09.09 15:52

후리나라

조회수 2,241

댓글 10

안녕하세요 카페에 광고성글을 올리면 계속 삭제가 되는 문제가 있어 도움받고싶습니다.

일주일전쯤부터 여러카페에 광고성글을 올리면 1~2시간내로 상위에 노출되자마자 삭제처리가 되어버리네요.
관련없는글들을 좀 올리고 냅두면 삭제되지는않는데 그 글을 하루정도후에 뒷페이지로 많이 밀렸을때 광고성글로 수정을 하면 여지없이 삭제가 되더라구요. 

물론 카페스텝분께서 삭제하셨을 가능성도 있지만 스텝분께서 아예 접속을안하셔서 관리가 안되는카페이기도하고 여러카페에 발행을한거라 모든글이 스텝분에 의해서 삭제가 될 확률은 매우 희박하다고 생각을 하고있어요.(삭제되는 시간도 카페상관없이 거의비슷하구요)

고민을 좀 해보고 의심스러운 부분이 3가지가 있습니다.
1.경쟁업체의신고
2.계정문제
3.IP
4.광고이미지

가장 의심스러운게 1번인데 1~2달전까지만해도 10개 신고당하면 그래도 몇몇글들은 삭제처리가 안되었는데 지금은 모든 글들이 싹다 삭제가 되는 현상이 발생하네요...
계정같은경우에는 최적화된 계정 5개정도를 사용중인데 모든 계정에 하루에 한두개씩 꼬박꼬박 광고글을 올려서 그런가 싶기도하구요
IP의 경우 테더링을하고 아이피 바뀐걸 확인하고 올리고있구요
광고이미지의 경우 같은이미지를 좀 자주사용하고있긴한데 예전에도 비슷한일이 있었을때 확인한결과 이미지때문은 아니였던걸로 확인했었어요.

혹시 의심가시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라면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진짜 멘탈이 녹아내리네요...ㅠㅠ





카페마케팅카페
목록글쓰기
댓글 10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