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 신뢰와 위로, 희망의 메시지를 던지는 광고가 대세
지난해는 B급 광고가 대세
확진자와 사망자가 발생하는 세태로 위상과 안전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며 기업에 진정성 요구
코로나가 광고 트렌드도 바꾸고 있습니다.
특이한 설정과 유행어를 이용해서 웃음을 유발하고 눈길을 사로잡던 형태에서 진지모드로 전환되고 있다고 합니다. 브랜드 이미지를 고려해서 진중한, 신뢰를 줄 수 있는 내용을 전달하는게 최근 트렌드라고 하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6.12 18:37
좋아요 4
조회수 3,172
댓글 0
코로나19 이후 신뢰와 위로, 희망의 메시지를 던지는 광고가 대세
지난해는 B급 광고가 대세
확진자와 사망자가 발생하는 세태로 위상과 안전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며 기업에 진정성 요구
코로나가 광고 트렌드도 바꾸고 있습니다.
특이한 설정과 유행어를 이용해서 웃음을 유발하고 눈길을 사로잡던 형태에서 진지모드로 전환되고 있다고 합니다. 브랜드 이미지를 고려해서 진중한, 신뢰를 줄 수 있는 내용을 전달하는게 최근 트렌드라고 하네요.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백만송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