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식품판매하고 있는데 상품등록시 태그를 기입 할수 있게 되어 있는데 이게 얼마나 효율이 있는지 물어보고 싶네요.
제가 알기론 광고나 키워드검색에서는 관련이 아예 없고 고객들이 볼때만 유용한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활용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8.17 10:49
좋아요 0
조회수 1,795
댓글 1
안녕하세요
현재 식품판매하고 있는데 상품등록시 태그를 기입 할수 있게 되어 있는데 이게 얼마나 효율이 있는지 물어보고 싶네요.
제가 알기론 광고나 키워드검색에서는 관련이 아예 없고 고객들이 볼때만 유용한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활용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