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이 카트에 넣어두고 오더하지 않은 아이템들에 대해 어떻게들 대응하고 있으세요?
새로운 손님 끌여들어 오더를 받는 것보다 카트에 넣어둔 아이템을 사도록 하는게 마케팅 비용이나, 확률도 더 효율적일텐데요.
저는 현재 페이스북 리마케팅만 하고 있어요.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은 효율은 없고 돈만 너무 잡아 먹어서 하다가 현재는 중단한 상태에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들 하고 계시나요?
리마케팅 말고 더 좋은 방법 없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5.12 02:22
좋아요 0
조회수 3,721
댓글 10
손님이 카트에 넣어두고 오더하지 않은 아이템들에 대해 어떻게들 대응하고 있으세요?
새로운 손님 끌여들어 오더를 받는 것보다 카트에 넣어둔 아이템을 사도록 하는게 마케팅 비용이나, 확률도 더 효율적일텐데요.
저는 현재 페이스북 리마케팅만 하고 있어요.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은 효율은 없고 돈만 너무 잡아 먹어서 하다가 현재는 중단한 상태에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들 하고 계시나요?
리마케팅 말고 더 좋은 방법 없을까요?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