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문부서가 현재는 없는 실정입니다. 인터넷마케팅 부서가 있긴 하지만
오프라인이 다소 활성화가 되어 있는 실정이어서
광고전문부서의 필요성을 어떻게 어필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윗분들께서는 그다지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지만
수강인원이 점차 줄어들고, 그에 대한 대안을 생각하면서
광고전문부서에 대한 점을 부각시키고 싶네요.
광고전문부서의 중요성과
이에 대한 어필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러 보스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8.08.11 18:11
좋아요 0
조회수 2,336
댓글 6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