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와 다음 키워드 광고비용 역전

2019.12.02 21:10

해민

조회수 7,177

댓글 13

지금까지 네이버 키워드 광고비 지출이 다음보다 많았습니다. 7:3 정도로 당연하다 생각했었는데요.

최근 2개월간 지출비율은 네이버 45% : 다음55%로 반전의 드라마를 쓰네요.


물론 키워드 조합과 지출비용 등 100% 동일하지는 않지만, 지금까지 큰 변경없이 관리해왔기 때문에

다른 원인을 파악하려고 하는데 그전에 충전부터 해야겠네요....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무궁무진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