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네이버 키워드 광고비 지출이 다음보다 많았습니다. 7:3 정도로 당연하다 생각했었는데요.
최근 2개월간 지출비율은 네이버 45% : 다음55%로 반전의 드라마를 쓰네요.
물론 키워드 조합과 지출비용 등 100% 동일하지는 않지만, 지금까지 큰 변경없이 관리해왔기 때문에
다른 원인을 파악하려고 하는데 그전에 충전부터 해야겠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