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의 규정에 대해 알아보다가 궁금한게 있어서 여쭤봅니다.
의료기관이나 의료인이 아닌자가 광고하지 못한다 라고 명시되어 있는데
의료인이 아닌 사람 명의의 블로그를 블랜딩하여 마케팅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도 심의 대상인건가요?
혹시 블로그 마케팅 관련하여 자세하게 명시된 자료는 없는지요..
그리고 블로그는 사전심의 대상이 아니라고 들었는데 이에 관련하여 명시된 자료 찿아볼수 있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1.03 09:46
좋아요 0
조회수 1,984
댓글 0
심의 규정에 대해 알아보다가 궁금한게 있어서 여쭤봅니다.
의료기관이나 의료인이 아닌자가 광고하지 못한다 라고 명시되어 있는데
의료인이 아닌 사람 명의의 블로그를 블랜딩하여 마케팅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도 심의 대상인건가요?
혹시 블로그 마케팅 관련하여 자세하게 명시된 자료는 없는지요..
그리고 블로그는 사전심의 대상이 아니라고 들었는데 이에 관련하여 명시된 자료 찿아볼수 있을까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밍코밍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