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누락 해결방법?? 쉐도우밴

2018.10.26 19:13

happier

조회수 14,751

댓글 0

  1.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인 누락 해결 방법은? instagram hashtag doesn’t work 

    인스타그램(Instagram)과 해시태그 (Hashtags)는 뗼래야 뗄수 없는 관계입니다. 인스타그램은 온라인 사진 및 비디오 공유 폴랫폼으로 많은 사용자가 이용하고 있는 세계적인 플랫폼이죠 (주크버크의 신의수라고 표현하죠)


    1. Instagram에 비지니스 마케팅을 합니까?

    2. 많은 팔로워를 원하십니까?

    3.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를 사용하면 사람들은 쉽게 콘텐츠를 검색하고 관심분야와 일치할 경우

    서로 소통하는 도구입니다. 

    해시태그는 당신을 발견하게 할 수 있게끔 해줍니다. 그렇다면 해시태그는 실제로 어떻게 작동할까?

해시태그는 처음 트위터에서 만들어 졌고 현재는 모든 소셜미디어 플랫폼과 채널에 사용되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해시태그는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며 인스타그램 비지니스에 있어서 중요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컨텐츠, 계정 및 게시자를 해시태그로 검색을 합니다.


해시태그는 “#”뒤에 따르는 단어이므로 사용을 하면 클릭하실 수 있도록 활성화됩니다.


이를통해 원하는 컨텐츠를 찾게 되는 최적화 방법입니다.


그러나,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누락으로 검색되지 않는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누락으로 검색되지 않을까요?


게시물에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등록한다면 해시태그로 검색을 할때 게시물이 검색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검색이 안된다면 복잡해 지는거죠?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누락되는 몇가지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1. 계정 개인 정보를 “비공개”로 설정하고 공개로 설정하지 않은것이 중요한 문제입니다.
  2.  계정을 비공개로 한다면 팔로워 들만 나의 글을 보게 되어지고 #해시태그로 검색이 안되는겁니다.
  3. 잘못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것도 문제의 원인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기피하는 해시태그는 피하는게 좋습니다
  4.  인스타그램은 30개까지 해시태그 최대수를 제한하고 있으므로 반드시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5.  컨텐츠에 맞는 해시태그를 사용되었는지 확인하세요.
  6.  인스타그램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에 의해 금지된 해시태그를 사용하지 마세요
  7.  부적절한 컨텐츠와 연결된 해시태그를 사용하면 검색되지 않습니다.
  8.  이전 게시물을 편집할때 게시된 해시태그를 제거하고 새로운 해시태그를 적용한다면 검색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누락으로 게시물에 나타나지 않는 몇 가지 경우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해시 태그가 실제로 검색되어지는지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두 번 확인하고 또 확인하십시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누락으로 검색되지 않을 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솔직히 정확한 정답은 없습니다.

다시말하자면 인스타그램에서도 원인은 알지만 수정을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위에 이야기한 해시태그 주의사항 8가지를 잘 활용하시고 질 좋은 컨텐츠를 생산하는것이 첫번째이고요.

두번째 어떤 해시태그가 유행을 타고 있는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 해시태그를 검색하는지

최신정보를 확인하세요.

세번째 게시글에 해시태를 지정하세요.

그리고 댓글에도 해시태그를 등록하세요.

마지막으로 인스타그램에 노출 될때를 기다려야 합니다.



Tip

  1.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누락 될 경우 24~72 시간 동안 아무 것도 게시하지 마십시오.
  2. 가능한 경우 많은 해시 태그로 이미 공유 한 사진을 삭제하십시오.
  3.  해시태그 없이 2~3개의 사진을 게시 한 후 해시태그로 게시해보세요.
인스타그램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appier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