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담당자를 활용하지 않고
웹에 나와 있는 가격대로만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검색어에 대해서 그런 것은 아니지만
1개월짜리를 구매한다고 해도 5% 가량 할인되는 경우가 많으며
3개월 이상 구매하는 경우에는 20% 가량까지도 할인될 수 있습니다.
CPM 광고를 한다는 것 자체가 오버추어에 적절치 않은 검색어를 공략하기 위한 방안이라고 해석할 수도 있고
조회수가 앞으로 늘어날 시즈널 검색어를 선점하기 위해서라도 장기 계약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담당자를 잘 활용하여 최대한 비용 절감하시길 바랍니다.
P.S : 네이버의 어느 담당자와 연결된다고 하더라도 본인의 담당자와 연결시켜 줍니다.
i-boss.co.kr(0)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