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요청

설정

알림

모두 읽음설정

대화

모두 읽음설정

쪽지

모두 읽음설정

구독

모두 읽음설정

광고관리자의 중요성

2018.05.14|

신의후에|

좋아요4|

1,326 읽음

댓글댓글 0개

안녕하세요. 마케터로 일하는중 아이보스라는 곳을 알게되어서 정보를 공유하고자 글을 적습니다.


많은분들이 페이스북 페이지내에서 단순히 홍보하기를 이용하시면서 광고를 진행하시는데요. 세부적인 설정을 하시려면 광고관리자라는 플랫폼을 쓰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Q: 왜 광고 관리자를 써야하나요?
A: 비즈니스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광고 관리자의 장점

1. 비즈니스, 광고에 있어 중요한 KPI에 대한 실질적인 데이터 값, 수치를 보실 수 있습니다.
2. 원하는 기간을 설정하셔서 기간에 따른 광고 결과가 확인 가능합니다.
3. 마케팅에 있어 필요한 수치값만 추출해서 볼 수 있습니다.

광고관리자를 통해서 실질적으로 최적화 기준이 다른 마케팅 목표들을 직접 설정하셔서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에 게시물 올려서 홍보하기 하시는 분들은 다 ‘게시물 참여’ 마케팅 목표에 포함이 되는 것입니다. 이외에도 정말 많은 마케팅 목표가 있습니다.

이제는 직접 광고 관리자를 통해서 비즈니스에 따른 광고 마케팅을 최적화 시키는건 어떤가요?

광고 관리자 가기
↓↓↓↓↓ 

https://www.facebook.com/ads/manage

위에 링크를 통해 광고 관리자를 들어가시게 되면 캠페인별로 데이터를 보실 수 가 있습니다.image

초록색 ’+ 만들기’ 를 누르게 되시면..

image

이렇게 여러개의 마케팅 목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각 목표는 최적화 기준이 다릅니다. 컨텐츠에 적합하고, 비즈니스에 적합한 마케팅 목표를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광고 관리자에 대해서 적어보았습니다. 제 개인블로그에서 가져온 글입니다. 

https://aboutfbmarketing.tumblr.com/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명진단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아이보스 정회원입니다.
 신의후에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 활동지수2단계 (56점)
  •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의후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