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픽캠페인을 진행하면 최근 링크클릭율이 높았던 유저에게 광고가 뿌려지고,
참여캠페인을하면 최근 광고게시물 참여가 높았던 유저에게 뿌려지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렇다면 동영상조회광고는 어떤 특승을 지닌 유저에게 도달이되는것인가요?
동영상게시물을 광고하려고하는대 캠페인설정을 어떤걸로해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광고목적은 좋아요,댓글,웹사이트 방문자늘리는게 목표에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3.14 15:52
좋아요 0
조회수 2,571
댓글 4
트래픽캠페인을 진행하면 최근 링크클릭율이 높았던 유저에게 광고가 뿌려지고,
참여캠페인을하면 최근 광고게시물 참여가 높았던 유저에게 뿌려지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렇다면 동영상조회광고는 어떤 특승을 지닌 유저에게 도달이되는것인가요?
동영상게시물을 광고하려고하는대 캠페인설정을 어떤걸로해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광고목적은 좋아요,댓글,웹사이트 방문자늘리는게 목표에요.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