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오버추어등을 이용하여 포털싸이트에 모두 노출되시는 분중에
네이버/다음/야후 의 방문자 비율이 궁금하네요..
현재 네이버 크릭초이스만 광고중이라서..조금씩 넓혀볼려구합니다
크릭당비용방식과 월고정광고비용을 체크해서 진행할려구합니다
그런데 3대 포털의 방문비율이 궁금해서요~~
도와주세요~~ 나름 리터로 보답하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8.10.20 00:19
좋아요 0
조회수 6,415
댓글 11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